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양예술공원:::예술작품엿보기2'ㅁ'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ㅁ'

오늘도 안양예술공원의 예술작품 엿보기!!

하여 봅시닷^ㅁ^

 

 

안양예술공원은 관악역에서

버스로 한정거장차이로 위치해 잇지요!!

지하철을 이용해도,

버스를 이용해도 좋습니닷^ㅁ^!!

 

 

 

  • 전철       1호선 관악역 2번출구 도보로 10분
  • 버스       1, 5-2, 51, 900번 버스
  • 지선버스  5624, 5625, 5626, 5530, 5713번 버스
  • 마을버스  2, 20, 6-2번
  • 승용차     안양시내출발-경수산업도로(1번국도)
  •               서울방향으로 안양예술공원사거리에서
  •               우측으로 직진
  •               서울출발-경수산업도로(1번국도) 수원
  •               방향으로 안양예술공원사거리에서 좌측
  •               으로 직진  

 

 

아직은 늦가을 초겨울이라^ㅁ^

단풍과 햇살이 아름답네요!!!

ㅎㅎㅎ

 

 

아주 이쁜 표지판이져??'ㅁ'

'안양 도로 표지판 프로젝트 2005'라는 작품입니닷!!

안양예술공원안에는...

예술작품이 공원안에 녹아있답니다^ㅁ^

잘 찾아봐야해욤!!ㅎㅎㅎ

 

 

 

천천히 걸어가고 있는 데'ㅁ'

일요일이라 그런지....

폭포광장에서 행사를 하네요!!^ㅁ^

시끌벅적한 게 역시 휴일다워요ㅎㅎㅎ

 

 

만추특집무대라고 써잇네요^ㅁ^

어르신들이 흥겨워할 트로트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아하핫'ㅁ'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별로 안좋아하던 트로트음악도 듣기 좋던걸요!!

 

 

 

거울미로입니닷^ㅁ^

거울기둥을 원형으로 꼽아놓았지요!!

거울에 주변풍경과 나자신, 주변사람들이 비쳐서

굉장히 재밌답니다ㅍㅅㅍ

 

 

이것은 무엇일까욤?? 아하핫'ㅁ'

'용의 꼬리'입니닷ㅎㅎㅎ

용이 땅속에 묻혀서 한숨 자고 있을 것만 같지 않나욤??

촘촘한 기와장이 용의 비늘같아여ㅋ

 

 

 

...음?? 동화 속에 나오는 집 같아요!!!

'빛의'이라는 작품인데요'ㅁ'

다양한 색상의 맥주박스로 요렇게 집을 만들었네요!!

들어가 잇음,

슝슝 뚫린 구멍에서 햇살 한가득 들어와

아름다워요!!

여기 들어와서 커피 한잔하믄 딱 좋겠죠??

 

 

 

흐음... 사진을 찍는 게 한계가 있어서요'ㅁ';;;

'리.볼.버.'라는 작품인데, 요렇게 조렇게

보다보믄 전체가 총모양이지요..아하핫;;;

내부로 들어가믄 색이 들어간 투명한 벽덕분에

환상적인 느낌을 주죠ㅎㅎㅎ

아... 저기있는 테이블에서 도시락까먹으면,

진짜 좋겠다...'ㅁ'

 

 

 

'안양전망대'에요^ㅁ^

전체를 찍으려하니... 나무에 가리네요ㅠㅡㅠ

올라가면, 안양의 풍경을 한눈에 볼수 있답니닷!!

궁금하다구요??'ㅁ'

직접 올라가서 보세욤!!

상쾌해질 거에요^ㅇ^

아하핫... 절대 높은 곳이 무서워서 못올라간게 아니랍니닷.

 

 

 

표지판이 너무 센스있는 거 아니에요??'ㅁ'

볼 때마다 유쾌해지는 표지판입니닷ㅎㅎㅎ

 

 

가을이 정말 가는구나...싶네요ㅠㅡㅠ

옷 두껍게 입는 사람들과 낙엽을 보니....

아...살쪄도 내탓이 아닌 겨울이 오는구낭'ㅁ';;;

흠흠흠..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다시 예술작품을 찾아 걸어봅니닷!!

 

 

눈길을 화~악 잡아끌죠??'ㅁ'

'신종생물'이라는 작품 중 하나에요!!

 

얼룩말 머리에 새 몸인게 굉장히 낯설면서,

충격적이지 않나욤??

 

 

상어와 공룡의 결합인듯 하네욤!!

아하핫'ㅁ'

귀여워요^ㅁ^!!

 

 

아~~ 제가 예술공원의 예술작품중에 가장 좋아하는

꽃표범아에욤!!!

너무 아름답져?? 우후훗^ㅁ^

 

 

요것은... 잘 모르겠어요'ㅁ';;;;

어떤 생물이 합쳐졌는지ㅋㅋㅋㅋ

꼭 포켓몬에 나오는 귀요미몬스터 중 하나랑

닮았져??ㅎㅅㅎ

키우고 싶당ㅋㅋㅋ 아하핫'ㅁ'

 

 

으음???...

양의 뒷다리만 있네요'ㅁ';;;

 

 

양의 엉덩이가 대게 토실토실한게

귀엽지 않나욤??ㅡㅅㅡ

'폭풍우 치는 밤에' 라는 애니메이션이 생각나네요.

늑대랑 양이랑 친구가 되는 이야긴데ㅎㅎㅎ

"내친구의 엉덩이가 맛있어보인다"라는 카피가

너무 우꼈져ㅋㅋㅋ

 

 

돼지인거 같죠??'ㅁ'

아하핫....

 

 

신종생물이 자리잡은 숲을 지나니,

나무로 된 예쁜 건축물이 있네요!!^ㅁ^

'장소성/비장소성'이라는 작품이지요ㅎㅎㅎ

건축의 벽과 창의 기능을 해체하고 재해석한 작품이랍니닷.

 

 

아하하하핫

보이시나요??? 돌에 개미가 따닥따닥 붙어있는거^ㅁ^

아 귀엽죠???

'휴식'이라는 작품인데욤,

여왕개미를 두고 싸우는 장면이라네요'ㅁ'

 

 

제가 맛뵈기로 보여드린 작품들은

정말 빙산의 일각에 불과해요^ㅁ^

 

요즘은 너무 춥고'ㅁ';;;

봄이나 가을쯤에 가족들과 나들이 나오심

완전 신날 거에욧!! 아하핫

 

즐거운 한주되세요^ㅁ^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19 23:2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는 맥주상자 작품이 마음에 드네요. 바나나양님이 사진을 멋지게 잘 찍어서 더 그런 듯. ㅎㅎ
    그런데 동물 작품은 호러물을 산에 설치해 놓은 것도 아니고,, ㅜ,.ㅜ 어두울 때 정말 무서울 것같아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0 02:37 신고 수정/삭제

      어두울 때가면 정말 심장내려앉을 거 같아요'ㅁ';;
      ㅋㅋㅋㅋ 맥주상자집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고 가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ㅁ^ 햇볕이 들어오는 게 이쁘죠??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1.20 00:4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가서 사진찍고 싶어지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0 02:38 신고 수정/삭제

      시간나시면 함 들러보세요^ㅁ^
      생각보다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아욤!!
      편안한 밤 되세욤!!

  • BlogIcon shinlucky 2012.11.20 01: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안양, 항상 지나가는데 들려봐야겠군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0 02:41 신고 수정/삭제

      'ㅁ';;;; 어떡하나요...
      shinlucky님 블로그에서 너무 침을 흘렸더니,
      이젠 닉넴만 봐도 침나오는데욤ㅠㅡㅠ;;;

      시간되시면 들러보세욤!!
      맛잇는 거 많아욤ㅎㅎㅎ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20 15:3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안양에 이런곳이 있었네요~
    산책하기 좋아보이는데요^^
    근데...
    저는 토순이 아버님이 아니랍니다...
    오빠예요!!
    누가 들으면 나이가 많은줄 알겠네요 ㅠ.ㅠ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1 00:56 신고 수정/삭제

      앗!!! 토순이오라버니'ㅁ'!!!
      ㅋㅋㅋ
      젊은 오빠였군요ㅎㅎㅎ
      장난이구요~~닉넴이 최대표님이시니...
      왠지 나이 좀 있으실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ㅁ';;;
      아하핫'ㅁ'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20 15: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1.20 16: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헉... 동물들이... 특히 꽃표범... 전 왜이렇게 무서워 보일까요 ㅠ...제가 여행을 다녀온 동안 바나나님도 다녀오셨네요 ㅎㅎㅎ 저도 안양으로 가면 저 꽃표범한번... 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1 01:00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저는 예술공원 바로앞에 살아서, 심심할 때마다
      산책간답니닷^ㅁ^!! 무서워요?? 내눈엔 이쁜데ㅠㅡㅠ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1.20 18: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 뭔가 색다른 전시물들인데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1 01:01 신고 수정/삭제

      그쵸?? 자연이랑 어울려서 전시라기보단,
      놀이터같지 않나욤??ㅎㅎㅎ
      아하핫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22 14: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사진이 작아서 아쉽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17:19 신고 수정/삭제

      그쵸?? 저두 요즘 사진크기를 키워야하나 많은 고민중이에요'ㅁ';;
      누군가에게 물어보니 "너만의 유니크함으로 밀고 나갓!!" 이러길래..
      유니크함은 아닌거 같은데ㅠㅡㅠ;;;

안양예술공원::: 예술작품엿보기'ㅁ'

 

 

저번에 안양예술공원스케치를 하면서,

예술작품은 거의 담지 못해서 아쉽더라구요'ㅁ'

 

명색히 예술공원을 소개하는데,

예술작품을 빼놓고는 말할 수 없겠죠??

 

그래서!! 저저번주에 사진 찍으러 갔으나'ㅁ';;;;;

숲속을 헤매다... 해가 져서 돌아왓네요.

아하핫;;;;

 

저번주엔 비가 와서...ㅠㅡㅠ

아우아우~ 올해안에 예술공원포스팅 완성할라나'ㅁ';;;;;

싶었는데, 오늘은 공기는 쌀쌀했지만,

햇살이 차암 좋아서!!!

점심먹고 신나서 뛰쳐나갔답니닷^ㅁ^

 

 

안양예술공원은 관악역에서 버스로 한정거장차이에

위치하고 잇어요^ㅁ^

지하철을 이용해도 좋고,

버스를 이용해도 좋답니닷!!

 

 

상쾌한 햇살을 받으니, 마구마구 신이났죠^ㅁ^

초겨울인데~~ 햇살이 너무 좋아서 가을날씨같네요!!

 

 

시냇물도 완전 맑죠??ㅡㅅㅡ

예술공원들어가기전 삼성천개울가입니닷!!

 

요런 맑은 시냇물을 보고 있으면,

내가 고민하고 꿀꿀해하던 것들이

참 부질없게 느껴져서^ㅁ^

시냇물에 꿀꿀함을 흘려보내버리져!!ㅎㅎㅎ

 

 

안양예술공원을 올라가는 길인데..

요렇게 특이한 계단이 있어요^ㅁ^

독특한 걸 보면 인생이 재밌어지지않나요??'ㅁ'

 

 

요것은 알바로시자홀 옆에 있는

경기도 음식문화의 거리 상징물입니닷.

계란같이 생긴 게 구멍이 뽕뽕 뚫려있네여'ㅁ'

 

 

안에 들어가보니'ㅁ'

금속에 프린트된 안양의 옛모습사진이 담겨있어요^ㅁ^

아래에 보이는 안양예술공원 정보센터는..;;;;;

작동이 안되네요'ㅁ';;;;;

궁금했는데...ㅡㅁㅡ

 

 

'68년 안양유원지 고바우식당앞 풀장'

 

 

 '70년대 안양유원지 주차장'

 

 

'70년대 안양유원지보트장'

 

 

'70년대 안양유원지계곡'

 

내가 태어나기도 전의 안양의 옛모습을 보니

신기하면서도 감탄이 나오던걸요'ㅁ'

아~~ 세상 참 좋아졌구낭!!! 아하핫!!

 

 

'종이뱀'이라는 작품입니닷.

종이접기방식으로 뱀의 형상을 간결히 구성한 구조물이에요'ㅁ'

자연과 예술작품이 어우러져서,

특별한 장면을 연출해줍니닷ㅎㅎㅎ

 

 

'노래하는 벤치'에요^ㅁ^

미끄럼틀처럼 높낮이가 다르고, 길게 늘어져 잇어서~

미끄럼도 탈 수 잇고, 앉아서 쉬었다가도 갈수 있어요ㅎㅎㅎ

기존의 벤치에 대한 통념을 깬 작품이라하네요ㅡㅅㅡ

 

 

 

'그림자호수'라는 작품입니닷^ㅁ^

한지대신 알루미늄판에 그림을 그려넣은 병풍이에욤!!

 

 

한국화의 기법을 사용하였으나,

그 느낌은 많이 달라요^ㅁ^

굉장히 넓어서 일부 조금만 클로즈업해봤어요!!

직접 보시면 재미날거에욤ㅎㅅㅎ

 

 

이곳은...'정령의 숲'이라는 공간입니닷.

 

 

숲에 연두색 철망으로 영역을 구분해 놨는데요'ㅁ'

그안에는 많은 인물상들이 잇지요!!

듬성 듬성 보이시나요??^ㅁ^

 

숲속에 독특한 느낌의 도에기법을 사용한 인물상들이

자연과 어우러져 전시되니,

신비한 느낌을 주면서도...

밤에 오면 차암 무섭겠구나'ㅁ';;; 싶네요ㅋ

 

 

많은 인물상 중에 맘에 든 작품 조금만 실어볼께욤^ㅁ^

 

몸에 구멍이 슝슝 뚫린 아가 인물상이네요!!

항상 요런 작품은 미술관같은 전시관에서만 보다가,

 자연속에서 나무랑 풀이랑 흙이랑 보니까~

느낌이 참 묘하면서 좋네요!!ㅎㅅㅎ

 

 

하얘서 눈에 확 띄는 인물상입니닷^ㅁ^

뭔가 숭고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요건ㅎㅎㅎ

내 동생이랑 닮아갖구 찍어왔져!!

이따 동생들어오믄 보여줘야겠어요^ㅁ^

ㅋㅋㅋㅋ

ㅋㅋㅋ

 

 

오래된 유물같은 인물상이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쏘~옥 듭니닷^ㅁ^

어케 요런 걸 만들까ㅎㅎㅎ

작가님의 솜씨가 부럽네요^ㅁ^

 

 

요것은 유일하게 벽돌로 둘러싸여져 있는

인물상입니닷.

아름다우면서도.. 엄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네요'ㅁ'

 

 

'정령의 숲'을 나와 천천히 걷다보니ㅎㅎㅎ

아주 재밌는 작품이 있네요^ㅁ^

아하핫!!

'춤추는 부처'라는 이름을 가진 작품인데요,

흑인부처상 머리위에 아주 큰 선풍기 날개같은 게

붙어있어요ㅎㅎㅎ

선풍기날개를 밀면 빙글빙글 돌아갑니닷!!'ㅁ'

 

 

가을이 지나서 이젠 겨울에 들어섰어요!!

 

안양예술공원의 예술작품엿보기는 다음 포스트에

이어집니닷^ㅁ^

 

신나고 활기차게 한주 시작하세요!!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19 08:1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춤추는 부처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ㅋㅋ 큰 생각 없이 보고 바로 이해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1.19 10:0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동생분 화네시겠어요..ㅋㅋ
    특색있는 전시들이네요..
    예술에 대해 지식은 없지만 보는건 역시 좋아요..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9 23:48 신고 수정/삭제

      넹'ㅁ';;; 화내드라구요;;;
      똑같이 생겼는데..;;;;
      저도 아는 건 없지만, 보는건 참 좋드라구욤!!
      아하핫!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19 14: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언제 한번쯤은 가보고 시픈!.ㅎ
    잘보고 갑니다.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9 23:52 신고 수정/삭제

      이히힛^ㅁ^
      제가 힘들어서 맨날 앞부분만 돌다오거등요!!
      더 볼거리가 많다고 하더라구욤'ㅁ'
      나중에~~ 휴식겸 들러보세욤!!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19 23:3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노래하는 벤치보고 종이뱀 작품인 줄 알았어요. ㅡㅡ;;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9 23:53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리플렛보고 이해했어요ㅎㅎㅎ
      아~~ 예술은 어려워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