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고양이/반려동물] 오늘은 고양이 목욕하는 날^ㅁ^!!

[고양이/반려동물]

오늘은 햇볕이 쨍쨍한 8월의 오후!!

이렇게 햇볕좋은 날에는 이불만 말리는 게 아니죠'ㅁ'

바나나양ㅡㅅㅡ네 집에선 고양이를 말린답니다ㅋㅋㅋㅋ

어트케?? 요렇게ㅋㅋㅋ

우선 목욕을 시킵니닷!!
얼굴빼고 다 젖어서 물에빠진 쌩쥐같아요 그쵸?

우리 잘생긴 니노오빠야~~
기분이 썩 좋아보이지 않아요 ㅎㅎㅎ

니노는 목욕하는 걸 시러하거등요ㅎㅎㅎ
대부분의 고양이가 물을 싫어해서
목욕하기 쫌 애먹죠ㅠㅡㅠ

자~~ 그루밍타임 시작!!

어? 왜 안해? 기분나쁨? 삐짐?

옳지 옳지~ 그렇게 그루밍해서 말려야지!

고양이는 목욕하고 난뒤, 강아지처럼 몸을 못털어요.
그래서 쌀쌀한 날엔 뽀송뽀송하게
드라이기로 빠짝 말려줘야된다는 거!!

목욕한 뒤인데다가 사진 찍으니까 니노 짜증내네요'ㅁ'

니노오빠 그리 노려보면 어쩔겨ㅎㅎㅎ
따닷한 날 말리자!!

다음은 곰새차례ㅡㅁㅡ!! 두둥~~

전형적인 아오~~ 짱나의 반응ㅋㅋㅋ

곰새도 그루밍타임'ㅁ'

잠시 멈춤?? 왜애~~

물이 뚝뚝 흘러서 기분 나쁘구나 ㅡㅁㅡ...


햇볕에 빠작 말리고 나면 기분 조아질겨ㅎㅎㅎ

아까도 얘기했지만;;;;
한여름에만 이러는 거에요!!!
겨울은 당연하고 가을이나 봄에 이러면
고양들 감기 제대로 걸립니닷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sweettown.tistory.com BlogIcon 8-612 2015.08.31 02:1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젖은 아이들이 귀엽네요 ㅎㅎ

  • 굿샷 2015.08.31 12: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뭐하는건가요? 고양이학대하는건가요? 아무리 여름이라지만 물기를 빨리빨리 말려줘야줘. 주인 잘못 만난 고양이들이 불쌍하네요.

  • Favicon of http://yakult365.com BlogIcon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15.08.31 18: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냥이들은 물 싫어하던데 사진보니 다 그런건 아닌가봐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8.31 19:39 신고 수정/삭제

      대부분 고양이들이 물을 싫어해요ㅎ 저희고양이도 그런편이구요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고양이사료리뷰]고양이사료 알록달록 위스카스후기!!

                                 고양이사료리뷰:::고양이사료후기:::위스카스 익스트루젼

 

 

항상 고양이사료는 인터넷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가끔 사료랑 간식이 얼마 남았는지 확인 안하고 머~엉 때리다가'ㅁ';;;

완전 낭패를 볼 때가 있죠ㅡㅁㅡㅋㅋㅋ 우리집똥냥이들은... 밥이 떨어진 걸 아는 순간..!!

아비규환의 상황이 벌어집니닷ㅠㅡㅠ...

 

그럴 땐'ㅁ'!! 여튼 잠시 배를 채워줄 요량으로 집앞 마트로 향하는데욤!!

마트에서 산 요 고양이사료!! 위스카스 익스트루젼 우리집똥냥이들이 먹어본...후기 남겨볼까해요ㅎ

 

1.4키로에 약 만원을 주고 구입햇답니닷!!

가격을 정확히 모르는 이유는ㅎㅎㅎ!! 마트에서 사료 사오는 건 언니담당^ㅁ^!!

인터넷에 주문하는 건 내담당!!ㅎㅎㅎ 우린 좀 분업화된 가족ㅡㅁㅡㅋ

 

포장 앞표지는 대략 윗사진과 같아요. 아...모델고양이가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욤??

개인적으로 키워보고 싶은 고양이 2위인 아메리칸 숏 헤어에요^ㅁ^!!

1위는...두둥~!! 노르웨이숲고양이'ㅁ'!! 하지만..고양이식구 늘릴 계획은 없습니닷ㅋ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사료알갱이속에 레몬포켓!!^ㅁ^!!

오..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오메가3도 들어있대요!!

이웃블로거님 좀좀이님의 말대로... 요것은 먹어보고 후기를 써볼까ㅎㅎㅎ라는

고민을 하게 만든 레몬포켓ㅎㅎㅎ

...

하지만... 뜯자마자..ㅡㅁㅡㅋ 이것은 진정 사람이 먹을 것이 아님!!을 강력하게 증명해 주는!!

생선비린내와 요상한 고양이사료찐내...ㅡㅅㅡ...

...

생선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난 독한 냄새가 코를 푹푹 찔렀더랬죠...

이걸 맛나게 먹는 똥냥들이 그저 신기할 뿐ㅎ

 

 

주성분: 조단백질 30%이상, 조지방 12%이상, 칼슘 0.5%이상,

2%이상, 조섬유 5%이하, 조회분 9%이하.

 

사용원료: 옥수수, 동물성단백질, 쌀, 식물성단백질, 식물성기름,

필수비타민과 미네랄등..

 

이라고 씌여있네요...

으음?? 옥수수랑 쌀이 들어있네요'ㅁ';;;;; 그것도 앞부분에 씌여있는 것을 보면...

함유량이 좀 많다는 뜻인 듯한데ㅡㅁㅡㅋ

옥수수랑 쌀은 곡물이어서 고양이몸에 들어가믄.. 안좋죠??

단백질함유량도 아쉽구요....

 

 

여러가지 설명이 쓰여있네요.

바삭바삭 크러스트안에 부드러운 크림타입센터!! 가 가장 눈에 쏙 들어온다는ㅎㅎㅎ 신기해서??ㅋ

 

위스카스 익스틀젼이란 사료는!! 등급이 어떤지 검색 좀 해봣지욤^ㅁ^!!

저급으로 분류가 되더군요'ㅁ'... 아무래도, 곡물이 은근 많이 들어가있고!!

동물성단백질도.. 신선한 고기에서 얻어지는 건 아닐꺼라는 추측을 해봅니닷.

 

 

아가다람양의 핫아이템!! 잘나가는 암컷이라면 하나씩 갖고 있을 법한ㅋㅋㅋㅋㅋㅋ

딸기그릇에 담아보앗지욤!!

 

 

알록달록하죠?? 보기에 차~암 이쁘고 좋지만..!! 요 색깔을 낼라믄'ㅁ'

색소가 많이 들어갔을 테고.. 고양이 건강에 안좋다는 거...!!

 

기름기는 그리 심하게 있는 편이 아니게 보였는데... 지방함유량이 높은 사료더군요.

냄새는... 아까도 말했지만!! 깜놀할 위력ㅎㅎㅎ 그치만, 나만 깜놀하고,

우리집똥냥이들은 환호햇다는ㅡㅁㅡㅋㅋㅋㅋ

 

 

십원짜리와 알갱이크기 비교들어갑니닷.

생선모양이 귀여워요^ㅁ^!!! 장난감 같다는ㅎㅎㅎ

저 레몬포켓사료만 빼고,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아작아작 씹는 소리가 전보다 훨씬 줄어들었죠.

씹기에 작은 편이라.. 꼴까닥 삼키나바요ㅠㅡㅠ...

 

 

궁금했던 레몬포켓을 쪼개어 보앗지요!! 사료포장지와 다르게...

비린내와 합쳐져서'ㅁ';;; 먹어보겠다는 결심을 무너뜨림ㅎ

 

확실히 바삭바삭 씹는 맛은 잇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엇지요!!

 

 

요래저래.. 알갱이보고 있는 사이ㅎㅎㅎ 아가다람이 어김없이 맘마잡수러 오셨지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잘먹어여^ㅁ^

 

 

냄새가 강해서 그런가ㅎㅎㅎ

저쪽 멀리 있었던 니노도 왔답니닷. 킁킁킁 냄새맡더니!!

 

 

요래요래 잘먹어요^ㅁ^!! 아우 맛나??

 

 

한참 시간이 흘러... 곰새도 와서 망설임없이 맛나게 먹어요^ㅇ^!!

 

 

우리 까망베르도 다급하게 합세!!ㅎㅎㅎ

 

기호성은 꽤나 좋은 편입니닷. 확실히 바삭바삭해 보이구'ㅁ'

1.4키로를 약 3일만에 먹어치웟지요ㅡㅁㅡ... 모 하긴.. 입이 몇개야ㅎ

 

위스카스를 먹고나서... 화장실사정이 달라졌어요!!

변냄새가 전보다 좀 강해졌고, 변색깔이 약간 올리브그린색을 띈다는'ㅁ';;;

네마리 다요~!!!

 

설사를 하거나 그러진 않지만, 조금 끙이 수분을 포함해서 치울라믄...

끙전용삽에 묻어나오네요..ㅠㅡㅠ..

 

가격: 보통 냄새: 강함 포장: 뜯으면 다시 밀봉 할수 없는 일회성포장

기호성:아주 좋음!! 기름기: 외관상으론 잘 안보이나, 지방함유 좀 높은 편

색깔: 알록달록, 고양이한텐 좋지않음 알갱이크기: 작아서 잘 씹지않음

:냄새가 더 나고, 섁깔이 밝아짐. 묽어짐

접근성:마트에서 팔아, 구하기쉬움. 급할 때 짱!!

 

추천할 만한 사료는 아닌 듯합니다.

하지만, 마트에서도 팔고있기 때문에~ 급할 때는 요긴하게 쓰일만한 사료지요.

구하기 편하다는 건 꽤나 큰 강점^ㅁ^!!

 

고양이사료는 막연하게 등급이 높다고 좋은 사료는 아니랍니닷.

 각 고양이에 맞는 사료가 좋은 사료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2.20 16: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사료 리뷰 잘 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1 00:06 신고 수정/삭제

      좋게 봐주시니 언제나 감사합니닷^ㅁ^!!
      어듀이트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바래욤ㅎ

  •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2.12.20 17: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사료에 대해서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1 00:07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잘 보셨다니.. 제가 더 고맙져^ㅁ^
      S매니저님!! 즐거운 하루되세요ㅎ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2.20 17:4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 사료 리뷰네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닷..!!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1 00:10 신고 수정/삭제

      좋게 봐주시니~ 언제나 감사합니닷^ㅁ^!!
      요롱이님!!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욤ㅎ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2.20 21: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사진 보니 고양이들이 사료를 폭풍섭취한 거 같아요. 보기엔 그냥 과자 같아 보이는데 냄새가 장난 아닌가 보군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1 00:16 신고 수정/삭제

      비쥬얼은 바삭바삭 맛나보이죠??'ㅁ'!!
      사람입장에선 비린내랑 쩐내같은 거나지만,
      고양이입장에선 완전 맛나는 냄새라ㅎㅎㅎ
      폭풍흡입하더라구요!!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2.20 22:5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 사료는 맛있어 보이네요+.+
    안에 무언가 들어가 있는건
    씹는 맛이 다르죠~ㅋㅋㅋ
    생선으로 만들었다는 걸 보니,
    고양이는 역시 생선을 좋아하는 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1 00:18 신고 수정/삭제

      비린내를 진짜 좋아하는 거 같아요ㅎㅎㅎ
      생선구우면 고양이들이 주방에 안달나서 왔다갔다 난리에요'ㅁ';;;
      그쵸?? 생긴 건 좀 괜찮죠?? 근데 냄새가 치명적ㅡㅁㅡㅋ

  • Favicon of http://bonobo007.tistory.com BlogIcon amuse 2012.12.20 22: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 사료 리뷰는 정말 처음봐요 ㅎㅎ
    마치 씨리얼 처럼 생겼네요 ~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1 00:19 신고 수정/삭제

      그럼 한 입 드셔보실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요~!! 저도 고양이사료리뷰 2번째라서 아직
      많이 서툴러요^ㅁ^!!
      방문해주셔서 완전완전 감사해욤ㅎㅎㅎ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2.21 04: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 저거먹고 냥이가 와서 얼굴 핥으면 우우엑~!하겠는데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6 19:32 신고 수정/삭제

      고양이들이 가끔 저한테 코인사하거등요^ㅁ^!!
      얼굴 가까이와서 코 맞대고 인사하는 거에요ㅎ
      저 사료 먹을 때는...ㅡㅁㅡㅋㅋㅋㅋㅋ
      제가 막 도망댕겼져ㅎㅎㅎ
      하품만해도 입냄새 스물스물~!!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2.21 22: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사료가 이쁘네요 ㅎㅎ 전 아직 어린이 유기농사료 먹이고 있는데 왠지 이거보면 과자 '시리얼'이 생각이 나는군요... ㅋㅋㅋ 지방함유량이 좀 높은편이라니 루루는 안먹여야겠어요... 턱이 벌써 접히기시작하네요 ㅎㄷㄷ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6 19:34 신고 수정/삭제

      유기농사료 맥이면 좋죠!! 아~!! 루루는 주인 잘 만났구낭ㅎㅎㅎ
      저희집은 입이 많은지라'ㅁ';;;;
      어여 열심히 돈 벌어갖구!!! 내새끼들도 유기농사료 좀 사줘야겠어요~!!

  • Favicon of http://break-t.tistory.com BlogIcon 딸기향기 2012.12.21 22: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냄새가 나는 건 몰랐네요.. 생선 비린내라니...... ㅠㅠ 생각하기 싫어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6 19:35 신고 수정/삭제

      그쵸?? 생각하지 말아여ㅎㅎㅎ
      정신건강에 안좋아요ㅡㅁㅡㅋㅋㅋㅋ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냄새랑 사람이 좋아하는 냄새는...
      너무도 다른 것 같네욤!!ㅎㅎㅎ

  • tdn 2013.03.04 18: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위스카스가 확실히 구하기 쉬우면서도 기호성이 좋기는 한데
    성분이 상당히 안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고양이 사료 좀 아는 사람들은 죄다 비추 하시더라고요
    동물 병원에서도 절대로 먹이지 말아야 할 사료 중 하나라고 그러고 말입니다;;

    제 생각에는요 굳이 급하게 마트에서 저급 사료를 사다 먹일수 밖에 없는 경우라면
    mm캣츠, 캣츠랑 정도를 먹이는게 낫다고 봐요
    (저급 사료 중에서 그나마 괜찮은게 이정도인데요 그래도 가격은 수입산 저급 사료보다 훨씬 쌉니다)

    그래도 요새는 좀 다행인게 홈플러스나 이마트 같은 대형 마트에서
    에임 프레쉬,닥터 소프트,프리미엄 엣지 등의 1등급 사료를 팔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대형 마트가 있으면 그래도 울며 겨자먹기로 저급 사료를 안 먹여도 되지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3.03.07 12:38 신고 수정/삭제

      아..!! 그렇군요!!'ㅁ';;;
      색이 워낙 알록달록해서 안좋아보이긴 했는데.. 절대로 먹이지 말아야
      할 사료라니..ㅠㅡㅠ..
      저희동네에는 대형마트가 없어서..'ㅁ';;
      파는 게 위스카스뿐이더라구요. 이젠 사료 미리미리 떨어지지않게
      잘 봐둬야겠네요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정보 고마와요ㅎ

[반려동물/고양이]하필이면 폴라티를ㅡㅁㅡ;;;

반려동물:::고양이에피소드

 

 

짜잔~!! 잘생긴 오빠야 니노가 옷을 입었답니닷!!ㅎㅎㅎ

겨울철이 되니... 요놈들이 춥다고... 창고에서 집안으로 넘어오기 시작했어요'ㅁ';;;

으음... 창고가 좀 춥지??ㅠㅡㅠ...

 

우리 어무니께서 딴놈은 그냥저냥 참는데... 니노는 장모종이라..

털을 싹 밀던가.. 전신타이즈를 씌우던가 하라는 특명...ㅡㅁㅡ'''

 

어찌 그럽니까...'ㅁ';;;;

니노는 털밀면...스팸햄같은데... 밤마다 침나오게...ㅡㅅㅡ...

 

글타구..어케 타이즈를 씌우나욤...

니노가 양파도 아닌디...'ㅁ';;;

 

어무니 말을 듣는 시늉이라도 해야... 내가 살아남을 거 같아서!!!

언니에게 옷 좀 부탁했죠ㅎㅎㅎ

 

 

생각보다 잘 어울리죠??'ㅁ'!!

사진상에는 안나왔지만... 폴라티랍니다..헐...

그래서 답답한지.. 니노가 이만저만 불만이 아니에요ㅡㅅㅡ...

 

 

어흥!! 폴라티 벗겨주지 않으면!! 잡아 먹어버리겠닷!!

라는 듯한 니노오빠야'ㅁ';;;

 

화장실에서 쉬하다말고 왜그러뉘... 오빠야ㅡㅁㅡㅋ

 

 

요런 니노의 불편한 맘에 염장질이라도 하는 듯ㅡㅁㅡ...

바로 옆에서 다정하게 안고 드러누워있는 까망베르와 곰새 모녀.

너넨... 단모종이라 행.복.하.뉘??

 

 

아...단모종으로 태어나서 행.복.해.요.

 

 

그랴..실컷 행복해하그랏ㅎㅎㅎ

 

 

니노오빠야!! 푸우랑 고민상담중??'ㅁ'

 

 

푸우는 니맘 몰라!! 푸우도 털 안날려서 옷 벗어던짐ㅡㅁㅡㅋㅋㅋ

 

 

아..외로운 겨울철ㅎㅎㅎ

니노오빠~!! 좀만 기둘~!! 내년엔 창고에 난방장치 설치하께요!!

참고 기다린 고양이가 복 받는단닷^ㅁ^!!

 

  

아하핫'ㅁ'!!

포기가 빠른 우리 모범생 니노오빠야~!!

우리 어무니 있을 때만 얼른 입자!!ㅎㅎㅎ

 

 

종이 다른 생명체들이 어울려 살면...요래저래 힘든 점이 생기네요ㅎ

니노오빵~!! 나만 믿어!! 호강시켜주마!!^ㅁ^!!

 

반려묘를 키우시는 여러분들.. 모두들 털과의 전쟁으로 에너지발산 하실듯해요.

우리 같이 털과의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공유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toclear.tistory.com BlogIcon Toclear 2012.12.17 02: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길냥이만 전문납치하다보니 장모종 너무 부러워요. 혼자 살아 혼낼 사람도 없으니 역시 내년이나 내후년은 예산안을 타이트 하게 조정해서 긴털 고양이님을 한분 뫼셔와야겠다고 작게 새해다짐을 준비해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7 03:44 신고 수정/삭제

      완전 아름다운 전문납치범인데요!!ㅎㅎㅎ
      단모종이랑 장모종이 성격도 많이 다르구~!!
      털에 대한... 문제도 꽤 잇네요!!
      그래두 외모에서 풍기는 포스가!! 아이이뽀ㅎㅎㅎ
      내년에는 장모종고양이친구 생기길 바래봐요^ㅁ^!!
      방문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닷ㅎ

  •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2.12.17 03:5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털밀면 스팸햄 같은데.. 밤마다 침나오게 에서 빵 터졌네요ㅎㅎㅎㅎ
    머리카락도 같이 빠져도 긴 사람이 훨씬 타가 많이 나잖아요.
    니노도 털 빠지면 정말 방에 풀풀 날릴 거 같아요.
    빠진 털을 모아서 방석 하나 제작해보thㅔ 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3 신고 수정/삭제

      진짜 배고플 때보면'ㅁ';;; 침 나오더라구요ㅠㅡㅠ...
      넹!! 니노가 털이 길어갖구!! 티도 팍팍나고, 거기다
      터키시앙고라 이름답게.. 털이 앙고라털이에요...
      완전 안보이게 가늘어요.간질간질ㅡㅁㅡ...
      그럴까요?? 앙고라방석하나 만들어볼까욤??ㅎㅎㅎ

  •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2.12.17 07:1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늘색 폴라티가 어울리는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3 신고 수정/삭제

      그쵸?? 하얀털이라 뭐든 잘 어울려요ㅎㅎㅎ
      우리 니노오빠보면 눈이 시원해진다는!!

  • Favicon of http://happysaram.tistory.com BlogIcon 금융연합 2012.12.17 07:4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냐옹이들이 정말 귀엽네요
    키우기가 쉽지 않을텐데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고양이 첨 키울 땐 쉽지 않았는데욤...
      지금은 저도 고양이도 적응되서요^ㅁ^!!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닷!!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2.17 09:0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 엄청 따뜻해보이네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2.17 09: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옷이 너무 이쁜거 같애요..ㅎ
    마냥 귀엽네요.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8 신고 수정/삭제

      다이소에서 3000원짜리 옷도!!
      럭셔리해보이는 니노오빠의 옷빨ㅎㅎㅎ
      귀엽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2.17 09: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핫.. 정말이지 너무 귀여워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닷..!!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01 신고 수정/삭제

      이히힛~!!
      우리집 귀요미들이에욤!!
      이제 완전 연말에 접어들었네요!!^ㅁ^!!
      즐거운 연말보내세요ㅎ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2.17 10: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오빠 티셔츠가 어울리는듯 어울리지 않는듯..ㅎㅎ 근데 왜 이름이 니노인가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03 신고 수정/삭제

      음..저도 그게 참 궁금해요!!ㅎㅎㅎ
      니노오빠는 2살반때 저랑 만났거등요.
      털이 너무 날려서 파양경험이 좀 있는 녀석이라...소심하더라구요;;
      갑자기 이름도 바꾸면 적응이 안될까바..그냥 니노로 불러요ㅎ

  • Favicon of http://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2.12.17 10: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들이 완전 럭셔리합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06 신고 수정/삭제

      니노만 럭셔리해보일뿐...ㅎㅎㅎ
      다들 럭셔리와 거리가 먼!! 사고뭉치고양이에요~!!
      저 외모를 하고.. 동네산책 혼자 다녀서ㅋㅋㅋ
      가끔 사람들이 몰려있어서 가보면'ㅁ'
      니노구경하고 계시더라구요^ㅁ^!!
      '허연게..강아지여 고양이여??'이러세여ㅋ

  • Favicon of http://sss0101.tistory.com BlogIcon 잉잉e 2012.12.18 01: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이똘망이 오늘 왜래 째려보니?
    눈이 살아있네요 오늘은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1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왠만해선 감정을 안드러내는 니노오빠인데ㅎ
      완전 불만이긴 했나바요'ㅁ'ㅋㅋㅋ

  • Favicon of http://break-t.tistory.com BlogIcon 딸기향기 2012.12.18 01: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 오빠야한테 완전 반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표정에서 불만이 보이는 듯 하네여 ㅎㅎㅎ 귀여버라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4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너무 인기있으믄 안되는 데ㅎㅎㅎㅎㅎ
      요렇게 강하게 불만표출한건..첨이네요!!
      옷입기가 싫긴 했나바요^ㅁ^!!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review-in.tistory.com BlogIcon 리뷰인 2012.12.18 14: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웃블로그중에 고양이 키우시는분들이 꽤 많네요 ^^
    참 귀엽습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5 신고 수정/삭제

      요즘 고양이 많이들 키우시더라구요ㅎ
      현대인들이 외로움도 많이 타고, 바빠서 그런게 아닐까해요^ㅁ^!!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2.18 16:0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니노 너무 귀여워여+.+
    근데...
    좀 끼는 듯 한데요 ㅋㅋ
    토순이도 옷입혀 보고 싶다 ㅠ.ㅠ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7 신고 수정/삭제

      저거 라지사이즈에요~!!
      니노 말랐는데ㅡㅁㅡㅋ 털땜에 한등치해보이더라구요ㅎ
      얼굴도 동글동글해서...!!ㅋㅋㅋ
      토순이는 아주 격하게 싫어할 거 같은데욤!!
      토끼가 완전 예민하지 않나요??

  • Favicon of http://polre202.blog.me/ BlogIcon art.한철희 2012.12.18 20:1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댓글달기가 너무 힘듬 .ㅋ 이거 이름 패스워드 매일 써야 댓글달수있는건가요 ? 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9 신고 수정/삭제

      ㅠㅡㅠ..넹..아무래도 서비스받는 사이트자체가 다르다보니..
      불편하시죠?? 페이스북댓글창이라고 달아야하나,,,
      네이버에서 여기까지 방문해주시다뉘~!!
      감사해요^ㅁ^!!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2.19 10: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 털 밀린 적도 있었어요? 쟤는 털이 매력 포인트일텐데요 ㅋㅋ;; 털이 길어서 더욱 옷이 꽉 껴보이기도 하고 재미있어 보이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21 신고 수정/삭제

      니노는 같이 보내는 겨울이 두번째라ㅎㅎㅎ 아직 민적은
      없는데요, 예전에 알던 지인이 니노랑 같은 종 털 날린다고..
      바리깡으루 직접 밀어줬는데'ㅁ';;;
      소세지가 뛰어다니는 줄 알았답니닷.
      완전 스팸소세지!!ㅎㅎㅎ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2.19 14: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스팸햄......이라뇨 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23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나의 친구가 맛있어보여서 입맛다시는 일을 방지하기위해!!
      털을 밀지 않았답니닷^ㅁ^!!
      잘했죠??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3.01.03 16: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강아지 옷 입은 건 많이 봤어도 고양이 옷 입은 건 처음 보네요.
    넘 귀여워요.
    털이 뽀얀 것이 옷발을 잘 받네요.

  • 2013.04.07 19:40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8.30 10:54 신고 수정/삭제

      우와~~ 완전 반가워요!!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시다니 완전 감사해요ㅎ 니노는 걱정말아요!! 제가 호강시켜줄라고 돈많이 벌라고 항상 노력합니닷ㅋㅋㅋㅋㅋ니노사진 가능한한 업데이트 자주 할께요. 종종 놀러오세요ㅎㅎㅎ

고양이:::이삿짐싸던 날^ㅁ^

 지금 사는 이동네에 자리잡은지..

2년도 안되었지만'ㅁ'!!

그 어느 곳보다도 애착이 가는 동네랄까욤...

관리가 딱히 필요없는

아파트에만 살다가.. 사람 손 많이 가는

주택에서 보내는 두번째 겨울ㅎㅎㅎ

아직 능숙하지 못해서ㅠㅡㅠ...

어렵기만 한걸요'ㅁ'

 

이사오던 날은 우리집 똥고양이들

딱 둘밖에 없었는뎅ㅎㅎㅎ

언제 이렇게 늘어났는지..ㅋㅋㅋ

 

 

이건 모임?? 통닭도 아니구'ㅁ';;;

 

 

김곰새구낭!! 낑겨있는 게 글케 좋뉘??ㅡㅁ ㅡ

 

 

일년 반전인데..ㅡㅅㅡ;;;

김곰새 이때는 엄청 풋풋했구낭'ㅁ';;;;

 

 

니노오빠야는 박스를 사랑해요'ㅁ';;;

낑겨있기, 박스사랑은 고양이들의 공통점이랄까요ㅋㅋㅋ

 

 

언니야는 뼈빠지게... 이삿짐 싸는데'ㅁ';;;

고양이발로 뭐라도 도와주면 안됐거거뉘..ㅋ

 

 

하긴..보송보송 솜방망이같은 고양이발루 몰해ㅡㅁㅡ;;;;

그냥 놀그라~ㅎㅎㅎ

 

 

침대와 쇼파사이에 낑겨서 한숨 푹 자는ㅡㅁㅡ

곰새뛰ㅎㅎㅎ

 

 

요때는 밖에 못나가서 그런지...

엄청 뽀샤시 깔끔하구료'ㅁ';;;;;

드러워도 밖에 싸돌아댕기는 지금이 훨 행복하긋지??ㅋㅋ

 

 

니노곰새!! 우리 행복덩어리들^ㅁ^!!

아직 익숙치 않지만!! 우리 올 겨울도 잘 보내봐욤ㅎㅎㅎ

 

이젠 진짜 완전 겨울이네요!!

모두 모두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욤^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sejin90.tistory.com BlogIcon 이세진 2012.12.02 22: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고 예뻐라 ㅠㅠㅠㅠㅠㅎㅎㅎㅎ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2.02 23: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정말 폭신한 솜방망이 같네요..표정이 어쩜 넘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2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그쵸?? 다른 녀석들도 그렇지만.. 특히 니노는
      장모종이라'ㅁ';;; 가끔은 솜 가득채워놓은 인형같아욤ㅎ

  •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2.12.03 04:2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도 그냥 한 짐이군요.
    짐 치워가며 고양이 치워가며ㅎ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4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항상 저렇게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어서...
      외롭지 않아서 고맙달까욤^ㅁ^!!

  • Favicon of http://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12.12.03 07: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 늘어져 있는모습이 예술이군요..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백수마냥 딩굴거리고 있는거 보면...
      마냥 부럽다는..'ㅁ';;;ㅋㅋㅋ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2.03 09: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 추욱추욱 늘어져있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9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하루종일 추~욱 늘어져있어도 상관없는
      요녀석들이 오늘따라 엄청 부럽네요'ㅁ';;;
      ㅠㅡㅠㅋㅋㅋ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2.03 10: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컷 너무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3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고양이들은 여러마리가 늘어져있는 게...
      보기 좋은 거 같아욤ㅋㅋㅋ 저것들도 짐처럼 수납되어서'ㅁ';;;
      아..오늘 비오네욤ㅠㅡㅠ.. 출근해야되는뎅.. 엄청 춥겠다..
      달콤살콤님도 퇴근길에 순간이동하세염ㅎㅎ 감기 걸릴라..ㅠㅡㅠ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2.03 10: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겨울에 이사하려면 힘들겠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다행히!! 오래된 사진이에욤ㅎㅎㅎ
      여름에 이사왓는데~~ 그 때가 생각나서 사진 올려봣어욤'ㅁ'
      진짜.. 겨울에 이사할라믄.. 완전 고생이겠네요ㅠㅡㅠ..

  •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BlogIcon 윤뽀 2012.12.03 10: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ㅎㅎㅎㅎ 저 잠깐 맡아줬던 고양이도 1자로 뻗어있는거 즐기던데 사진 보니까 올만에 보고싶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6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고양이들 뻗어있는 거 보면~~부러워욤ㅠㅡㅠ..
      1자 뻗기는 모든 고양이들의 공통점인가 봐욤ㅋㅋㅋ

  • Favicon of http://review-in.tistory.com BlogIcon 리뷰인 2012.12.03 11: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처음 사진은 이미지를 늘린줄 알았습니다.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7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저도 사진 찍을때.. 이게 뭔가 했답니다ㅎㅎㅎ
      얼굴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사진^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 Favicon of http://narago00.tistory.com BlogIcon 백퍼센트공감맨 2012.12.03 11:2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러워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9 신고 수정/삭제

      우리집 귀요미들!! ㅎㅎㅎ
      사랑스럽게 봐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feeltone1.tistory.com BlogIcon 신선함! 2012.12.03 12: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완전 후리(?) 하네요~ ㅎㅎ
    즐거운 한 주를 보내셔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9 신고 수정/삭제

      저도 요녀석들처럼 완전 후리하게 살고싶네욤ㅋㅋㅋ
      넵^ㅁ^ 프리마켓24님도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래욤ㅎㅎㅎ

  • 2012.12.03 22:43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4 12:06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
      첫번째사진 고양이 얼굴이 없으니'ㅁ';;
      참 뭔지 모를 애매한 사진이져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7월생'ㅁ';;;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2.04 21: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들에게 새로운 놀이터가 생겼네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5 05:38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우리집 똥고양이들이야... 어디서든 잘놀죠'ㅁ';;;;
      가끔은 얄미워요ㅋㅋㅋ

고양이:::그녀석들의 어느 저녁..

 고양이:::그녀석들의 어느 저녁..

 

며칠전 꾀병덕분에...

하루종일 집에 눌러붙어있었죠^ㅁ^

내가 항상 자리를 비우는

그 시각엔 요놈들 모하나...

궁금하곤 했죠ㅡㅁㅡ

모..관찰해 본 결과'ㅁ';;

똑같네요.. 평소랑ㅋ

...

 

 

니노오빠야~ 책상에서 모하뉘?? 사진찍자'ㅁ'

 

 

.. 사진찍자!!ㅠㅅㅠ 고개 돌려봐..니노오빠야~

 

 

...

헐'ㅁ';;;; 한쪽 눈 찔끈감기??

고양이들의 "꺼져꺼져꺼져"란 바디랭귀지ㅡㅁㅡ

알겠어요ㅠㅡㅠ

 

 

곰새 모하뉘??'ㅁ'

언니랑 놀자!! 나 오늘 시간많아!!^ㅁ^!!

놀자~ㅎㅎㅎ

 

 

...잘라고??..자뉘??ㅡㅅㅡ

 

 

그래.. 자라..ㅡㅁㅡ

통조림에 밥비벼야지!!

ㅋㅋㅋ

...

...

 

 

놀자고 할때는.. 한 놈도 안놀아주더만'ㅁ';;;;

통조림이 인기폭발이고만...ㅡㅅㅡ

통조림아!! 오늘은 진정 니가 부럽구낭!!

 

 

...

헐;; 밥묵고 이리도 빨리 잠들다뉘...

그루밍도 안하구 자는거야??'ㅁ';;;;

먹고 바로 자는 게 어딨어!!

 

 

먹고 바로 자는 게 어딨냐고ㅠㅡㅠ...

나 오늘 한가한데.. 왜 안놀아줘ㅡㅁㅡ

...

...

다람아 아가다람아~~

어딨니??

 

 

밥먹고 바로 배출해주시는 다람양'ㅁ';;;

끙할 때 보고있으면.. 격하게 성질부려주는 아가다람이ㅠㅡㅠ

구경하고 싶은디..

 

 

니노오빠야는 밥묵고 그루밍했구낭^ㅁ^

우리 깔끔이 니노~

 

 

니노도 잘라고??'ㅁ'

 

 

우웅... 잘자욤ㅡㅇㅡ

...

...

우리집 똥고양이들 저녁시간에도 역시나'ㅁ';;

주인언냐따위는 신경안쓰고...

잠만자는군요'ㅁ';;;

그것도 내 이불에서ㅡㅁㅡ

...

...

 

 

시간이 흘러도.. 위치만 바뀔 뿐'ㅁ';;;

내내 자기만하는 어느 저녁의 똥고양이들ㅡㅁㅡ

 

너네 이렇게 나 찬밥취급하면...

흰둥이밥만 주문한닷!!ㅍㅅㅍ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29 06: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통조림 앞에서 나노가 밀리는 거 같네요 ㅎㅎ 나노 만지면 왠지 푹신푹신 부들부들할 거 같아요. 나노가 다양하게 포즈를 잘 잡아주는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10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니노오빠야가 정말 털이 부들부들 이뻐욤^ㅁ^!!
      거기다 순하고 착해갖구~~ 전엔 통조림따주면,..
      동생들 먼저 먹게 양보했는데.. 동생들이 다 묵어버리니깡..
      이젠 이마로 밀면서 먹어여^ㅁ^!! 아하핫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1.29 10: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끙할 때 사진 격하게 화내주시는걸요 ㅎ
    너무 잘 보구 갑니닷..^^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14 신고 수정/삭제

      사진 찍으니까 평소보다 더 화내네요'ㅁ';;;
      고양이도 사생활을 지켜줘야되나바욤ㅠㅡㅠ;;
      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1.29 11:2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첫번째 사진에서 고양이의 품격이 느껴지는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20 신고 수정/삭제

      우리 니노오빠야가 뭘 좀 알아여'ㅁ'
      평소에 흐물흐물 연체동물마냥 널부러져있다가도..
      사진 찍을라고 하면, 자세를 가다듬는다는ㅋㅋㅋ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1.29 12: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들 너무너무 이쁘네요..ㅎ
    잘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23 신고 수정/삭제

      ^ㅁ^!! 우리집 똥고양이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닷ㅎㅎㅎ
      아레아디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ㅎㅎ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1.29 15: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선추천 후감상이요~ ㅎㅎㅎ 아 예뻐죽겠네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29 20: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는 멋지네요^^
    다른 애들과 자세가 다른데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28 신고 수정/삭제

      그쵸??
      다른 애들은 진정한 나태가 무엇인지 알려주겠다!!라는
      의지인거 마냥... 뒹굴거리는데'ㅁ';;;
      니노는 항상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ㅎㅎㅎ
      우리니노오빠는 고양이계의 원빈이져ㅋㅋㅋ
      최대표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욤ㅎ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1.30 08: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생활이라니...
    한량이 따로 없는 걸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32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아.. 저만 이케 생각한게 아니었군요!!
      에버랜드에서 고양이들이 철봉매달리고, 링 통과하는
      쇼한대요..동물학대니 모니 의견이 분분하다고..'ㅁ';;;
      고런 놈들에 비하믄.. 우리 백수한량들 차암 팔자 편해욤^ㅁ^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1.30 23:0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 통조림이 젤 인기 많은.. 현실적인 냥이들이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33 신고 수정/삭제

      넹...우리집냥이 맘속엔 통조림으로 가득차서..
      제가 들어갈 자리가 없대요ㅋㅋㅋㅋ
      아나ㅠㅡㅠ;;;
      아하핫'ㅁ' 아디오스님 즐거운 주말되세욤!!

고양이:::성냥사라옹'ㅁ'

 

 

좀 있음 벌써 크리스마스네요^ㅁ^

연말이 되면... 아주아주 완전 신나요!!'ㅁ'

새해에 대한 설렘과!!!

평소보다 더 자주 맛난거 많이 먹을 수 잇다는

생각에!!

아~~ 신나신나!!'ㅁ'

 

크리스마스하면, 성냥팔이소녀가 생각이 나지요!!'ㅁ'

아.. 비정한 동화ㅠㅡㅠ;;;;

 

우리집에는 나태한 성냥팔이고양이가 잇답니닷'ㅁ';;;

 

 

우리집 다람공주님... 성냥 좀 팔아보거랏!!

언니야 용돈 벌어다줘욤!!

밥값해야지 우쭈쭈!!'ㅁ'

 

 

이얏!! 안인나??'ㅁ'

 

 

이제 고만 쉬고 인나'ㅁ'

알바 뛰러가야지!!

 

 

모야... 엄마한테 이를거야라는 그표정...ㅡㅁㅡ;;;;

 

 

헐키... 다람이엄마한테 들켯네'ㅁ';;;;

곰새야.. 나 아가 괴롭힌거 아녀!!

진짜...ㅠㅡㅠ

 

 

 언니가 아가다람이 괴롭히는 거 같아서..'ㅁ'

속상해?? 곰새야~~

응응???.....

 

 

그럼 엄마고양이 곰새가 대신 성냥팔이 알바뛰자^ㅁ^!!!

ㅎㅎㅎ

 

모두모두 얼마 안남은 2012년 한해 마무리준비

잘하시구요!!

즐거운 연말 맞이하세요^ㅁ^

아참!! 감기조심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1.21 01: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람이 이쁘네요 ㅎㅎㅎ 바나나님도 한 해 마무리 잘하세욧!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1 02:25 신고 수정/삭제

      이히힛'ㅁ'
      갈수록 못생겨져가는 다람공주님이에요!!
      봉봉군님도 한해 잘 마무리하시구!!
      맛난 것도 마뉘 드세욤^ㅁ^
      배 부르고 등 따닷한게 최고에욤.
      으흐흐흐ㅋㅋㅋ

  • Favicon of http://resgestae.tistory.com BlogIcon 프린키패스 2012.11.21 09:4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들 보면 야옹야옹 하는 것도 귀여울 뿐만 아니라 친근감을 느끼는 사람에게는 고양이 특유의 부르릉~부르릉~소리를 내며 스킨십을 하는게 너무 애착이 갑니다^^아침부터 바나나양님의 재밌는 포스팅을 보고 미소지으며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공감이 돼서 다음 손가락이랑 믹시뷰 모두 콕콕 누르고 갑니다.^^행복한 수요일 되시구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00:10 신고 수정/삭제

      아이쿠ㅎㅎㅎ 감사합니닷^ㅁ^ 추천받는 거 완전 조아해욤!!
      ㅋㅋㅋ 재밌게 보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은 걸요!!ㅎ
      강아지는 맨날 애교부리는데 반해,고양이는 주인이 애교에 목말라서
      갈구할 쯤 한번 이쁜 짓!!하니까 더 애착이 가요ㅎㅎㅎ
      아무래도 밀당하는 법 좀 아는듯ㅋ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ㅁ^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21 09: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알바 고양이 ㅋㅋ 글도 고양이처럼 귀엽네요^^ 성냥팔이 고양이는 왠지 곰새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ㅎㅎㅎ
    바나나양님께서도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00:12 신고 수정/삭제

      아무래도 애기보단 세상물정 겪어본 엄마고양이가 더
      성냥을 잘 팔겟죠??ㅎㅎㅎ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22 17:49 신고 수정/삭제

      곰새가 바나나양님께 성냥 강매 시도하면요? '내가 새끼들 먹여살려야 하거든? 성냥 한 개에 100원 하자. 내가 불 붙는 거 다 확인해 보았어' 이렇게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19:15 신고 수정/삭제

      모..곰새라면..ㅡㅁㅡ 충분히 가능할 듯욤ㅋㅋㅋ
      근데 저 성냥 안써요!! 라이타가 있자나욤!!^ㅁ^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1.21 10: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글이 아주 깜찍하네요..전 절대 흉내 못내는.. 남자가 쓴글이라고 착각을 받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성냥팔이 고양이도 넘 깜찍합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00:20 신고 수정/삭제

      아^ㅁ^!! 감사합니닷ㅎㅎㅎ
      장화씬은 삐삐님 글은 여성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걸요~
      꼭 일본여행가서 가이드 받는 느낌받으며 항상 흥미롭게
      읽어욤'ㅁ'ㅎㅎㅎ
      우리깜찍이들이 추워서 그런지;;;; 요즘 전기장판에 붙어서
      한발자국도 안움직여요'ㅁ';;;ㅋ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1.21 11:2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완전 귀요미에요^^
    너무 잘 보구 갑니닷..!!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00:21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우리집 징그러미들 귀엽개 봐주시니 감사욤!!

      편안한 밤되세요!!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21 13: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너무 귀여워요..ㅎ
    잘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00:23 신고 수정/삭제

      이히힛^ㅁ^
      귀엽죠??ㅎㅎㅎ

      자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닷!!
      즐거운 하루되세욤ㅎ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21 22:2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성냥을 사줘야할 것만 같은 이 느낌은 ㄷㄷㄷ

  •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BlogIcon 윤뽀 2012.11.21 22: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제 제가 살께요 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22 14:1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 다람공주님 괴롭히지 마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17:16 신고 수정/삭제

      에이~괴롭히다니요~'ㅁ'
      취직시켜줄라 그러죠!! 요즘 취직하기 얼마나 힘든데ㅎㅎㅎ
      ㅋㅋㅋㅋ
      알겠습니닷!! 고만 괴롭혀야지ㅠㅡㅠ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ㅁ';;
      끊기가 힘들어요ㅋㅋ 다람이 괴롭히기^ㅁ^
      달콤살콤님!! 오늘도 달콤한 하루 보내세욤!!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22 18: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불안에서 꼬물거리네여~
    귀여워여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2 20:01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우리 다람이가 귀엽긴해요~~ㅎㅎㅎ
      이불 뽀송한 건 알아갖구..'ㅁ';;;
      저만 없으면, 집안으로 침입해서 이불로 들어가요..;;;
      알구.. 어여 돈 열심히 벌어서 우리 고냥이들
      뽀송이불 하나 마련해줘야겠어욤ㅋㅋㅋ

고양이:::소외감 느끼는 추운 날...

 오늘 너무 추웠어요ㅠㅡㅠ

 컨디션도 안좋아서 괜시리

일도 하기 싫은데'ㅁ';;;;

오늘따라 왜케 할 일은 많나...

...

...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왔죠^ㅁ^

집에 가면 토끼같은 내새끼들이

나를 반가겠지!!'ㅁ'하며..

"얘들아!!!! 못생긴 놈들아~~" 

...

...

;;;

아무런 기척이 없네요...ㅠㅡㅠ

흐음???

 

 

니노는 저번에 까망베르가 텐트무너뜨린 날 이후로

언니방으로 아예 이사갔답니다..ㅠㅡㅠ

내가 그리 못미더웠니??...

...

니노가 자느라 고개도 안돌려서...

조용히 나왔네요.'ㅁ;;;

...

 

 

창고로 가봐도 곰새가족은 기척도 없네요..

이케 추운데.... 마실 나간거야??;;;

이쒸... 언니 일 댕겨오면 좀 기다렸다 반겨주지..

흥흥흥'ㅁ';;;

...

...

평소와 같이 씻고 정리하고,

컴터 키고 이거저거 하고있는데..

기다려도 곰새가족은 안오네요.. 슬슬 걱정이되서ㅠㅡㅠ

뒷문도 열어보고, 밖에 찾으러도 가보고..

...

...

얘들아 어디간거뉘??ㅜㅁㅜ

언니가 걱정되자나아아아아아~~~

...

음? 순간 텐트안에서 뭔가 움직이는 소리가 ㅡ ㅡ+

설마설마......'ㅁ';;;;

 

 

헐키ㅡㅁㅡ++++

너네 여깄었니??? 언니 왔는데..

인사도 안하고, 언니가 찾으러 댕기는데도..ㅠㅡㅠ

아는 척도 안하고...

 

 

어트케 이럴수가

어트케 이럴수가

부들부들

...

 

 

추워서 텐트안에서 나오기 싫어도ㅠㅁㅠ

언니야가 왔는데??..

 

 

곰새도 미워..ㅠㅡㅠ

오늘은 춥고...

고양이들에게 소외감도 느끼는..

슬픈 날입니닷ㅎㅎㅎ

 

 

그래'ㅁ';;;

추우니깡.. 이해해준다!!

하지만 배신감 부들부들'ㅁ'

 

모두들 따닷한데 찾아댕기세요^ㅁ^

우리집 똥고양이들마냥~아하핫'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15 06: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 추워서 집에서 안 나오는군요 ㅋㅋ 사람이든 고양이든 추울 때에는 따땃한 곳에서 이불 뒤집어쓰고 노는 게 딱이죠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14 신고 수정/삭제

      넹'ㅁ';;; 요것들이 추우니깡 귀찮은가바요..;;;
      그래두 반려동물의 의무는 다해줬으면ㅎㅎㅎ
      참 힘날텐데욤!! 맞아요^ㅁ^ 추울땐 뜨끈한데서 귤까먹는게 최고에요!!

  • Favicon of http://jepisode.com BlogIcon 쥬르날 2012.11.15 07:3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와! 너무 귀여운데요? ^^*
    껴안아 주고 싶을 정도네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1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귀엽지만 전 어제 좀 많이 삐져갖구'ㅁ';;
      아침밥 안줬더니ㅋㅋㅋ 요것들이 정신이 번쩍났는지~
      오늘은 반갑게 맞아줫어요^ㅁ^우후훗ㅎ

  • Favicon of http://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2.11.15 09:1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역시 도도한 매력이~ ㅎㅎ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17 신고 수정/삭제

      넵!! 너무 도도해요'ㅁ';;; 가끔은 내가.. 애네들 똥치우고 밥 사다주는 파출부같다니까용ㅎㅎ 따닷한 밤되세욤^ㅁ^

  •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2.11.15 10: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핫.. 완전 귀요미에요 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19 신고 수정/삭제

      아하하핫'ㅁ' 얄미운 귀요미죠ㅋ
      자주찾아주셔서 감동이에요^ㅁ^
      감사합니닷ㅎㅎㅎ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1.15 11:0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핫.. 어떤 행동을 해도 귀요미 넘치네요 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21 신고 수정/삭제

      전 어제 좀 마뉘 삐졌어요'ㅁ';; 제가 좀 속 좁아갖구ㅎㅎㅎ
      그래서 아침에 밥안주고 갓더니~ 오늘은문앞에서 네마리 다
      반겨줬지요!! 역시 밀당은 필수입니닷!!ㅎ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욤!!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1.15 11:5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요즘 정말 춥긴 하잖아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22 신고 수정/삭제

      넵^ㅁ^ 요놈들도 귀찮긴 하겠지요?? 그래두..ㅠㅡㅠ
      따닷한 밤 보내세요ㅎㅎㅎ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15 18:1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들은 추위 많이 타겠죠??
    만사가 귀찮은 듯 보이네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26 신고 수정/삭제

      따듯한걸 유독 좋아하는 동물이긴 한데요..
      밖에서 사는 길냥이들도 잘 사는 걸요ㅎㅎㅎ
      그냥 우리집똥고양이들이 따듯하게 편하게 살다보니;;;
      반려동물의 본분을 다하지 않는거 같아요'ㅁ';;ㅋㅋㅋ
      "세상에 공짜가 어딨어!!밥값을 하란말이닷!!"하고
      잔소리좀했네요ㅎㅎㅎ아하핫;;;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15 18:2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핫.. 어떤 모습을 보여줘도 그저 귀여울 따름입니다 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23:28 신고 수정/삭제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닷^ㅁ^
      어젠 삐졌는데 오늘은 네마리 다 저 기다리고,
      다리한번씩 스~윽 비비고 가서 맘이 풀렷지요ㅋ
      따듯한 밤 보내세요ㅎㅎㅎ

  • Favicon of http://worldsay.tistory.com BlogIcon 러브멘토 2012.11.15 23:3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텐트가 탐나는데요? 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6 08:27 신고 수정/삭제

      ㅎㅎ새벽에 추울까바~ 텐트쳐놨는뎅'ㅁ'
      공기가 훈훈해서 좋더라구욤ㅋㅋㅋ
      탐나면 오백원!!^ㅡ^

고양이:::찌찌중독남 까망베르2

 벌써 까망베르가 태어난지도

8개월째네요^ㅁ^

고양이 나이로 8개월이면

이제 다 큰 오빠고양이죠.

 

그런데!!!

아직도 엄마찌찌를 못 끊은

우리 까망베르오빠ㅠㅡㅠ

까망아'ㅁ';;;

이젠 니가 니 엄마보다

등치가 더 큰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똥고양이4마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소외감 느끼는 추운 날...  (18) 2012.11.15
신발가게 고양이'ㅁ'  (14) 2012.11.14
고양이:::찌찌중독남 까망베르2  (0) 2012.11.11
곰새는 엄마다  (14) 2012.11.08
니노랑곰새랑2  (4) 2012.11.07
반려동물이 주인에게 바라는 10가지  (6) 2012.11.06

니노랑곰새랑2

 저번에 이어 니노랑곰새랑

 이쁜 장면 모아봤어요^ㅁ^

 

 

곰새가 아직 애기티를 벗지 못할때네요ㅡㅅㅡ

이 때는 딱 두마리만 키웠기때문에ㅎㅎㅎ

맨날 둘이 붙어 놀더라구요^ㅁ^

 

 

저기저기 뒤에있는 벽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고양이 10년 키운 흔적입니닷'ㅁ';;;

니노가 긁은 건 아니구요.

전에 키우던.. 할머니고양이가

틈나는대로 벽긁으니 시멘트가 나오더라구요..헐..ㅋㅋ

 

 

곰새는 니노오빠랑 놀고싶어요ㅍㅁㅍ

물끄럼~~

 

 

톡톡톡!!!ㅎㅅㅎ

아이쿠 내새끼 귀여워라ㅎㅎㅎ

 

 

요래요래 틈만나면 니노오빠야 콕콕 찔러대는 재미로

살았던 곰새입니닷^ㅁ^

 

흐음... 니노 이마빡에 뻘건건...

우리집에 니노이마빡을 도화지로 생각하는

사람 하나가 살고있져ㅠㅡㅠ

형광펜으로 죽죽 낙서해 놓은 나쁜... 우리언니'ㅁ';;;

 

 

니노얼굴 클로즈업!!!!

아하핫!! 설레는구나 마음이'ㅁ'!!!

 

]

 

니노랑 곰새는 책장에 올라가 한칸씩 자리 차지하고

노는 걸 조아해요^ㅁ^

캣타워가 필요없는 우리집ㅎㅎㅎ

모든 공간을 캣타워로 활용해주시는

우리집똥고양이들.

 

 

으음???

뭔가... 민화에 나오는 호랑이 같지않나요??

 ㅋㅋㅋ

 

 

곰새는 니노오빠를 좋아해ㅡㅁㅡ

 

오늘이 입동이라네요^0^

추운건 싫지만... 언제나 겨울은 고요하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느낌이라..

성숙과 기대감으로 채워지는 계절입니다.

...

그리고, 봄 여름 가을에

열심히 살빼놧던거 원점으로 돌리는 계절ㅋㅋㅋ

올해는 조금만 살찌기 바라며^ㅁ^

겨울아!! 어여와ㅎ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07 12: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참...위태위태하게들 노는군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7 23:27 신고 수정/삭제

      고양이들이 원래 위에 올라가는걸 조아해서요ㅎㅎㅎ
      맨날보니까 위태해보이지두 않네요^ㅁ^
      고양이보다가 강아지보면 이상하더라구요ㅋㅋㅋ
      애네들은 왜케 바닥에 붙어있을까..라고 생각하게되요ㅋ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07 19: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허걱. 뜯어진 벽지에 관절인형 그리고 고양이들 완전 호러물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7 23:28 신고 수정/삭제

      헐.. 듣고보니 그렇네요'ㅁ';;;;
      즐거운 하루되세요!!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ㅁ^

고양이 예방접종 가는 날'ㅁ'

 오늘은 곰새와 다람이, 까망베르의

예방접종 날입니닷^ㅁ^

요러저러한 사정으로

미루고, 다시 시작하고ㅠㅡㅠ

그리하여...

세놈의 마지막 예방접종날이

같은 날이 되어버렸네요'ㅁ';;;

 

우리집 고양이들은 워낙

프리하게 사는 탓에...

둥물병원에 갈라믄

아주 거센 저항을 합니다 ㅠㅡㅠ

니 팔아넘기는거 아니거등'ㅁ';;;

 

 

한참 끙끙대며, 겨우 다람이와 곰새를 이동장안에

넣었네요~아휴ㅎㅎㅎ

까망베르는 이동장이 하나인 탓에

낼모레 데꾸 가기로 합니다.

 

 

그래두 아가랑 엄마랑 같이 넣으니,

얌전하네요^ㅁ^

병원에 가서,

종합백신과 광견병 주사두방 뽕뽕!!

사이좋게 나란히 맞고 집에 돌아왔어요ㅍㅁㅍ

 

 

집에 오자마자,

다람이는 엄마찌찌 빨아요ㅎㅎㅎ

다람이 무서웠니??ㅡㅅㅡ

이젠 다람이, 곰새 예접종 끝낫엉!!

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 살자^ㅁ^

 

그럼, 우리 고양이의 예방접종에 대해 알아볼가요?? 우후훗

 

 

고양이는 태어난지 3개월이후에 예방접종을 시작해요.

필수접종선택접종이 있지요ㅡㅅㅡ

 

 

필수접종은??'ㅁ'

 

종합백신과 광견병예방접종이랍니다.

종합백신은 3주 간격으로 3번 맞고, 35000원이에요.

광견병은 3번째 종합백신맞을 때,

한번 접종하구요, 20000원이랍니다.

그후, 추가 접종은 일년에 한번씩!!

(2012년 기준)

 

종합백신

FPV 범백혈구감소증: 전염성이 매우강함
                         주로 신경조직, 식욕조식손상.
                         식욕부진,구토,혈액성 설사등의 증상
FCV 칼리시바이러스: 호흡기관염으로 단독으로는 치명적이지않지만,
                         다른 합병증이 쉽게 옴.
                         바이러스성 비기관염증상과 유사.
                         혀와 구강에 심한 궤양.
FHV-I 허비스 바이러스-I: 식욕부진,침울,눈물,콧물등의 상부호흡기증상.
                              경막염과 설염동반.
                              완치가 없어서, 한번 감염되면 평생 보균자로 살아야함.

광견병

Rabies광견병: 온혈동물에게 모두 감염가능.
                 감염동물에게 물림으로써 전염.
                 뇌 및 중추신경계를 공격함. 

 

 

선택접종은??'ㅁ'

 

말 그대로 선택접종이에요.

맞추면 좋지만, 부담스럽다면

필수접종만 해도 괜찮답니다.

 

선택접종

FeLV 백혈병: 증상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가 흔함.
                체중감소,발열,설사,림프절종대,결막염,구내염,
                골수억압에의한 빈혈과 종양, 2차 세균감염.
FIV 면역결핍: 사람의 에이즈와 비슷하게 이해하면 됨.
                거친피모,식욕감소,채중감소,지속적설사,
                피부나 호흡기등의 만성적 재발성 감염.
FIP 전염성복막염: 바이러스가 모든 장기를 손상.
                      발열,식욕저하,체중감소,탈수.

 

 

이외에 심장사상충 유의하세요!!

한달에 한번 구제해주면 되요.

먹는 약이나, 바르는 약이 있어요.

제가 가는 동물병원은 레볼루션이라는

목덜미에 바르는 약을 처방해준답니다.

한번에, 15000원이구요.

 

심장사상충: 심장과 폐의 혈관속에 기생하는 긴 실모양의 기생충.

모기에 의해 감염.

기침,호흡곤란,식욕부진,혈뇨,복수.

아무런증상없이 심장장애로 급사하는 경우도 있음.

 

 

저같이 키우는 고양이 수가 많으면,

다 챙겨서 맞추기가 여간 부담스러운 게 아니에요'ㅁ';;;

그래서, 저는 필수접종만 하구요.

심장사상충약은 여름에만 발라준답니닷^0^

 

나의 반려묘가 건강하게 지내길 바란다면,

기초예방접종은 꼭!! 해주세요ㅍㅅㅍ

하지만, 예방접종보다 더 중요한 건

나의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아닐까 싶네요^0^

동물로 바라보지 않고,

나와는 다른 특성을 지닌 친구로 바라봐주기ㅍㅅㅍ

이게 뽀인트가 아닐지요ㅎ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똥고양이4마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노랑곰새랑2  (4) 2012.11.07
반려동물이 주인에게 바라는 10가지  (6) 2012.11.06
고양이 예방접종 가는 날'ㅁ'  (10) 2012.11.05
까망베르!!! 이느므시키ㅡㅅㅡ+++  (8) 2012.11.03
니노랑곰새랑  (2) 2012.11.02
고양이 월동준비  (14) 2012.11.01
  • Favicon of http://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12.11.05 08: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 네녀석들 옮길려면 만만치 않겠어욥^^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5 19:04 신고 수정/삭제

      ㅠㅡㅠ 가끔 두마리 이상 데꾸 병원 갈일이 생기면...
      댕겨오면 기운 빠져서, 낮잠자야되요ㅋㅋㅋ
      머니야님^0^ 편안한 월요일 저녁되길 바래요ㅎㅎㅎ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1.05 10: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귀여운 친구들~ 건강하게 잘 크면 좋겠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5 19:06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닷^0^
      겨울엔 추우니~ 고양이들도 자연패딩좀 생기라고ㅎㅎ
      요즘 고기간식 맥이구 있어요ㅋㅋ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05 13:1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안아프게 건강하게 자라주는게 최고죠!.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5 19:08 신고 수정/삭제

      맞아여ㅎㅎ 아픈게 젤 맘아프고 속상해요^0^
      차리리 너무 건강해서 사고뭉치가 낫져ㅎㅅㅎ
      즈ㅡㄹ거운 토요일 저녁되세요ㅎ

  • Favicon of http://resgestae.tistory.com BlogIcon 프린키패스 2012.11.05 20:0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고양이들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예쁜 사진 너무 잘 감상하고 갑니다^^공감버튼도 콕콕 누그고 가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5 20:18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닷^0^
      방문해주시고, 공감버튼까지 콕콕 눌러주시다니ㅠㅡㅠ
      복받으실꺼에욤!!

  •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2.11.06 22:2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정성스럽게 돌봐주시니 잘자라겠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7 02:53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그리 정성스레 돌봐주는건 아니에요.
      그냥 꼴 필요한거만 해주구 냅둬요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닷^ㅁ^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