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책추천] 영진닷컴 1000 DOT-TO-DOT 닷투닷 점잇기!!

책추천::영진닷컴 1000 dot-to-dot 닷투닷

요즘 제가 빠져있는 책이 하나있어요ㅎㅎㅎ
영진닷컴에서 나온 1000 닷투닷인데욤'ㅁ'

잡생각날때나 무언가에 집중하고 싶을 때 강력추천합니닷!!

점잇기책과 컬러링북으로 두권 들어있고 12000원입니다.

영진닷컴에서 나온 1000 닷투닷 어떤 책인지 함 봐볼까요??

먼저 컬러링북입니닷ㅎ

말 그대로 색칠공부ㅋㅋㅋㅋㅋ
요렇게 책 앞장에 예시가 나와있어요~~

그래서 저도 쫌 색칠해봤습니닷ㅡㅁㅡ;;;;;
색칠공부는 내나이에 재미가 없잖아!!

점잇기책이 진짜 잼있어요^0^!!
진짜 맘 산란하고 심난할 때 아무생각없이 하다보면
시간이 휙~가있고 맘도 편안해진다는ㅎㅎㅎ

책 앞장에 나와있는 점잇기방법예시에요~~

이렇게 숫자가 빼곡히 써있거든요!!
1번부터 1000번까지 차례로 이어주면 멋진 그림이 완성됩니닷 ㅎ

제가 점잇기한거에요ㅎㅎㅎㅎ
명화편이라 멋진 명화가 나왔네욬ㅋㅋ
명화편외에 인물편, 동물편, 도시편이 있어요.

클림트의 키스~~ 사진상으로 그냥 그래도 점잇기로
완성하면 그렇게 뿌듯하고 멋있을 수가 없어요ㅎ

비너스에요ㅎㅎㅎ 너무 멋지지않나요?
심심할때 최고~

여기까지 영진닷컴 1000닷투닷 소개해드렸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5.09.06 15:4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색칠하기는 좀 진부하다 싶었는데... 점잇기는 허걱이에요.

[책추천/서울나들이]가볍게 나들이가요!! 지하철로 떠나는 서울&근교여행

책추천/책리뷰

서울나들이/서울가볼만한곳

지하철로 떠나는 서울&근교여행

 

 

반성합니닷ㅠㅡㅠ... 요즘 블로그에 너무 소흘했어요'ㅁ';;;

하루일정이 바뀌는 바람에.. 생체리듬이 엉망이되었다는..ㅡㅁㅡㅋㅋㅋㅋ

잠자는 시간을 갑자기 바꾸려니깡.. 잠도 안오고 피곤하네요;;;;

어여 생체리듬이 안정되길 바라며!!!ㅎㅎㅎ

 

2012년!! 오늘을 포함해서 딱 3일 남았네요!!!

다들 새해계획 세우셨나욤??'ㅁ'!! 저는 새해계획을 안세우고 1월1일을 맞이하면...

그 해의 처음부분이 엉망진창이 되는 징크스가 있어서..ㅡㅁㅡ''''

며칠 고뇌하며;;;;... 새해계획도 마음준비도 완료^ㅁ^!! 우후훗!!

....

2013년에는 더욱더 적극적으로!! 단순명쾌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자!..라는 뻔한 결심ㅎ

...

뜨끔했죠. 생각해보니, 최근에 습관적으로 가장 많이 내뱉은 말은..

"답답해!!"

툴툴대면서도 요리조리 핑계만 둘러대기 바빴던 나...

답답하면?? 바람쐬러 나댕기면 되지ㅡㅁㅡ''' 뭐가 그리 어렵나??

...

나이만 먹었지.. 아직은 정신연령이 부끄부끄소녀'ㅁ'수준!!

아주 먼 곳에 여행을 떠나보고도 싶으나, 막상 갈라면 걱정이 앞서서 못가는 소심쟁이.

나두 낭만찾아 떠나는 멋진 여행가가 되고 싶은 걸ㅡㅁㅡ..

끄응ㅡ''ㅡ 가면되지!!! 아주 사소한 곳부터~!!!

...

단순명쾌하게!! 서울부터 여행해보자~라는 2013년 사소한 작은 목표를 세웠지요ㅎ

 근데, 어딜 어트케??라는 고민이 또 밀려오지 뭡니까ㅡㅁㅡㅋㅋㅋㅋㅋ

혹시 서울여행안내책자 같은 건 없을 까??라는 생각에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을 꺼내 검색해서ㅎㅎㅎ 책 한권 주문했네요.

 

 

요놈입니닷ㅎ '지하철로 떠나는 서울&근교 여행'이란 책이죠.

오우~!! 아침 8시경에 주문했는데, 당일배송으로 그날 저녁에 받아 볼 수 잇었죠.

근데.. 윗부분이 아주 꾸깃꾸깃한 놈으로 보내주다뉘...ㅡㅁㅡ;;;

승질버럭나서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며, 불만에 브이체크했다는ㅋㅋㅋㅋ

 

 

책이 좀 두꺼워서 이거 들고 다니기 힘들겠다라는 걱정을 했는데'ㅁ'

가벼운 종이를 써서 책이 글케 무겁지 않더라구요.

 

 

아참, 정가 23,900원인데.. 인터넷구매여서 19000원대에 구매했죠^ㅁ^!! 우훗!!

사진이 많이 들어가서 잉크값땜에 비싼 게 아닐까..라는 짐작을 해봅니닷..

 

 

조선의 수도인 서울의 가볼만한 곳, 84군데를 소개해주네요.

저같은 길치도 잘 돌아댕길 수 있게 지하철역을 기점으로 해서 안내해주죠^ㅁ^!!

이 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아무리 좋은 곳도 찾아가기가 너무 힘들면...

어케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나들이 나가겠어요~!!!

 

 

 

책의 서문입니닷. '등잔 밑이 어둡다??'란 말 깊이 공감했지요...

자주 답답해..라는 말은 하면서,까운 곳으로 떠날 생각은 못햇을 까..ㅡㅁㅡ''라는 깊은 회한??ㅋㅋㅋ

 

목차를 소개해드릴께욤^ㅁ^!!

사실, 여행안내책자는 얼마나 다양한 곳을 많이 소개했냐가 중요하자나여ㅎㅎㅎ

 

 

Part 1 지하철로 떠나는 아름다운 길& 골목 여행

삼청동길-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길

인사동길-오랜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전통 문화의 거리

정동길-한국 근대사의 아련한 낭만이 묻어나는 거리

성북동길-소박하면서도 고고한 옛 정취가 남아 있는 길

북악산 서울성곽길-600여 년의 세월을 품고 있는 유서 깊은 길

청계천길-시원한 물길 따라 걷기 좋은 도심 속의 산책로

아차산 생태숲길-탁 트인 전망 속에서 역사의 흔적을 엿보는 길

인왕스카이웨이-인왕산과 하늘이 맞닿은 그림 같은 길

북촌한옥마을길-느긋하게 걸으며 만나는 살아있는 박물관

계동길-골목골목을 걸으며 만나는 색다른 생활공간

신사동 가로수길-세련된 개성이 가득한 트렌드 로드

 

 

Part 2 지하철로 떠나는 도심 속 공원& 숲 산책

남산공원-서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조망지

신라호텔 야외조각공원-색다른 공간 속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산책길

장충단공원-숲 산책로를 걸으며 만나는 조선의 슬픈 역사

하늘공원&노을공원-서울의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야경

서울숲-부담없이 둘러보며 쉴 수 있는 서울 속 휴식처

올림픽공원&몽촌토성-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이 조화를 이룬 최고의 출사지

낙산공원-도시의 소박한 단면을 만날 수 있는 동화 같은 장소

선유도공원-이색적인 정원과 산책로가 있는 피크닉 명소

응봉산공원-봄이면 개나리가 넘실거리는 향기로운 산

양재 시민의 숲-고운 낙엽이 아름다운 가을 산책길을 선사하는 숲

북서울 꿈의숲-문화와 자연, 사람이 어우러진 서울 속 새로운 휴식처

서울어린이대공원-동물원과 놀이, 문화를 모두 즐기는 파라다이스

낙성대공원-푸르른 숲의 기운이 넘쳐 나는 도시 속 쉼터

관악산 호수공원-수려한 산세가 비치는 호수를 거닐 수 있는 산책로

석촌호수공원-벚꽃과 철쭉 향이 가득한 호숫가 산책로 걷기

서울대공원-꽃과 동물, 예술 작품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곳

개운산공원-개운산 자락을 감싸며 느긋하게 걷는 산책길

용마폭포공원-당당한 위용을 자랑하는 동양 최대의 인공폭포

서대문 독립공원-애국지사의 슬픈 발자취를 따라 걷는 길

 

 

Part 3 지하철로 떠나는 박물관& 미술관 나들이

국립중앙박물관-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유물을 만나는 공간

서울역사박물관-서울의 과거와 미래를 만날 수 있는 자리

전쟁기념관-슬픈 전쟁의 역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곳

허준박물관-허준 선생의 업적과 한의학 역사를 만나는 장

화폐금융박물관-화폐의 역사를 보고 경제의식도 쌓을 수 있는 곳

경찰박물관-경찰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둘러볼 수 있는 곳

철도박물관-기차의 낭만과 역사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곳

성곡미술관-한국 현대미술의 본모습을 볼 수 있는 공간

서울시립미술관 남서울분관-미술관이 된 역사의 한 장면을 만나는 곳

서울메트로미술관-생활 속에서 미술을 만나는 친밀한 공간

 

 

Part 4 지하철로 떠나는 궁궐& 왕릉 여행

경복궁-한국 궁의 아름다움을 여실히 보여 주는 곳

창덕궁-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세계문화유산

창경궁-100년 전 조선왕조의 슬픈 역사를 만나는 자리

종묘-조선시대의 왕과 왕비의 넋을 기리는 곳

덕수궁-조선왕조의 슬픈 역사와 문화의 향기를 맡는 곳

경희궁-도심 속 아담한 궁궐에서 즐기는 호젓한 나들이

운현궁-고종의 아버지, 흥선대원군의 위세를 엿볼 수 있는 곳

선정릉-성종과 중종이 잠든 곳으로 떠나는 여유로운 산책길

태릉-소나무 향을 온몸으로 느끼며 걷는 숲길

정릉-영화 같은 이야기가 발길을 이끄는 곳

 

 

part 5 지하철로 떠나는 도심 속 사찰 여행

조계사-한국 불교의 구심점에서 불교의 향기에 심취하기

길상사-법정 스님의 발자취를 따라 무소유에 대한 깨달음 얻기

진관사-북한산 줄기 따라 신비로운 기가 서린 절

관음사-한적한 숲길에서 새소리에 취해 걷기

화계사-한걸음 내디디면 도시의 번잡함을 덜어 내는 길

봉은사-도심 속 조용한 숲에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곳

 

 

part 6 지하철로 떠나는 도심 속 이색명소

서울중앙성원-서울 속 이슬람 문화의 정기를 만날 수 있는 성소

동묘& 벼룩시장-명장 관우와 함께 삼국지 속으로 떠나는 여행

동화시장-패션디자이너들이 즐겨 찾는 단골집의 집합소

건국대학교 일감호-회색빛 도심 속에 자리 잡은 사랑의 호수

절두산 성지-천주교의 슬픈 역사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는 공간

암사동 선사주거지-선사시대의 생활상을 살펴보며 역사를 배우는 곳

남산골 한옥마을-현대의 서울 속에 남아 있는 조선시대의 마을

환구단-하늘에 몸과 마음의 안녕을 빌며 걷는 길

이화여대ECC-새로운 형식의 공간으로 태어난 복합문화공간

광화문광장-서울 시민이 사랑하는 광장 1번지

 

 

Part 7 지하철로 떠나는 당일치기 근교여행

남한산성-느긋한 걸음으로 걸으며 만나는 자연과 역사

인천차이나타운-중국의 음식과 문화, 예술과 생활을 만나는 곳

수원화성-한국 성곽의 예술의 꽃이라 부르는 화성 산책길

양수리 세미원-우아한 연꽃이 만발하는 세미원의 여름나들이

오이도-싱싱한 해산물도 맛보고 바닷바람도 쐬는 곳

운길산 수종사-자연이 품은 절 속으로 들어가는 설렘 가득한 여행

안양예술공원-숲과 계곡을 따라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나는 숨바꼭질

일산호수공원-꽃과 낙엽, 눈꽃이 아름답게 피어나는 호숫가 산책

망월사-계곡을 지나 숲 속 절로 오르는 즐거움

부천 아인스월드-단 하루만에 만나는 세계문화유산

분당 율동공원-잔잔한 호수를 보며 연인과 함께 걷는 길

안산 고잔역 협궤열차길-노란 해바라기와 인사하며 걷는 낭만 산책

월미도-서울에서 가까운 인천 앞바다를 마음껏 누리는 곳

춘천 공지천공원-드라마 <겨울연가>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 속삭이기

구곡폭포& 문배마을-우렁찬 물줄기를 바라보며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길

남이섬-섬 속에 숨겨진 아름다운 동화 속 나라 여행

성남 모란장-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일장의 명소

 

 

 

부록 지하철로 떠나는 젊음의 거리

대학로-예술적 낭만과 젊음이 어우러진 곳

홍대거리-문화 트렌드가 된 홍대 앞 거리 풍경

이화여대거리-여성의 감성을 사로잡는 패션의 거리

명동거리-과거와 현대를 관통하는 패션과 젊음의 거리

코엑스몰-편리하게 즐기는 현대 문화의 집결지

 

목차를 보며 느낀 건... 정말 안 가본 곳이 많구나'ㅁ';;;; 아오!! 헛살았네..털석..

뭐 그렇기에 새해의 주말은 더욱더 싄나지 않겠나욤??ㅋㅋㅋ

 

목차만 둘러보면 아쉽자나여~!! 이 책이 날 어트케 그곳까지 안내하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 봐야죠^ㅁ^!!!

 

 

Part 1 지하철로 떠나는 아름다운 길& 골목 여행에 가장 처음 소개된 삼청동길이에요.

큰 제목과 함께 인근 지하철역이 표시되어있네요.

삼청동길의 간단한 소개와 특색이 적혀있답니닷ㅎ

 

 

다음장에는!! 두둥~!!

사진에는 짤려나왔지만'ㅁ';;;; 지하철역을 기점으로 자세한 약도가 있답니닷.

요거 정말 맘에 들어요ㅎㅎㅎ 어딘가가 볼거리가 많다고 해서 막상가보면...길헤매고ㅠㅡㅠ

뭐가 있는지도 몰라서 대충 구경하다 돌아오기 다반사자나욤.

약도에 가 볼 만한 곳을 콕콕 찝어서 표시해주었어요ㅎ

그리고,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진도 곳곳에 배치해두었구요^ㅁ^!!!

 

 

다음 페이지에는 놓치면 아쉬운 볼거리라는 소제목으로,

들러야 할 곳의 세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닷^ㅁ^!!

 

 

열심히 나댕기다보면, 배고프자나요ㅎㅎㅎ

쇼핑거리와 먹거리도 소개해주고요^ㅁ^!!!

 

이 정도면 나의 19,000원이 아깝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좀더 많이 돌아다니고, 많이 느끼고, 더 활기찬 나를 기대해봅니닷ㅎ

 

모두들 즐겁고 신나는 연말 보내시구요~!!!

상큼하게 새해 맞이하세욤^ㅇ^!!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bulanda4.tistory.com BlogIcon 白野 2012.12.29 21:0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 이거 되게 좋네요 어딘가 놀러가고 싶은날에 딱이네요 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9 23:50 신고 수정/삭제

      넹~!!괜찮죠??'ㅁ'!!
      제가 좀 혼자있는 걸 조아하고, 이동하는 걸 시러하는 성격이어서..
      시간이 흐르니 좋은 점만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ㅁ'!!
      고쳐보려구요ㅎㅎㅎ

  • Favicon of http://bookand.tistory.com BlogIcon Claire。 2012.12.30 01: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렇게 보니 서울과 수도권에 가볼 만한 곳이 참 많군요!
    친구를 만나든지 일정을 소화하는 정도여서
    서울에서 가보았던 곳도 다시 가보고 안 가보았던 곳도 가보고 싶었어요.
    특히 5대 궁은 내년에 꼭 둘러보고 싶네요.
    바나나양님도 즐거운 나들이 많이 하시고, 여행 이야기도 종종 들려주세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38 신고 수정/삭제

      그쵸??'ㅁ' 저도 갈만한 곳이 요래 많다뉘...하고 놀랬어요ㅋㅋㅋ
      가본 곳도 좀 있는 데... 저도 다시 가서 천천히 둘러볼려구요ㅎ
      돌아다니는 족족 포스팅해야죠^ㅁ^!!
      린다님도 즐거운 나들이 되길 바랄께요!!
      다시 들러주셔서 완전 감사드립니닷ㅎ

  • Favicon of http://neonchang.tistory.com BlogIcon ☆정보가힘이다☆ 2012.12.30 08: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와~상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39 신고 수정/삭제

      우후훗ㅎㅎㅎ
      제가 타자가 쫌 느린 편인데'ㅁ';;;;
      목차 치느라고 힘들었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
      세세한 정보라 해주시니~~ 뿌듯한 걸요ㅎ

  •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2.12.30 09: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지하철로 떠나는 서울여행이라 정말 색다른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41 신고 수정/삭제

      그쳐?? 항상 대하는 일상 속에 뭔가 신비로운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대를 주는 거 같아요ㅎㅎㅎ
      요즘 느끼는 건데... 신비로운 일은 일어나는 게 아니라...
      만드는 것!!ㅎ
      핑구야날자님도 새해에도 신비로운 일 많이 만드시길^ㅁ^!!

  • Favicon of http://gamjastar.tistory.com BlogIcon 또웃음 2012.12.30 10: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 책 괜찮겠는데요.
    서울에 살면서도 서울을 잘 모르니...
    태릉에 사는데도 소나무 숲길을 걸어본 적도 없으니 말 다했죠.
    참고해서 서울 여행을 다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44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사실 저는 안양에 살아요^ㅁ^!!
      제 블로그카테고리중에 안양을 소개하는 게 있는데,
      저도 안양에 20년 넘게 살면서'ㅁ';;; 모르는 게 너무 많더라구요.
      서울은 가깝지만...사는 곳이 아니기에 훨씬 더 모르는게 많을 거
      같아서!! 기대만발이네요ㅎ
      감자꿈님도 가끔씩 시간내서 서울구경 어떠세요??
      방문해주셔서 완전 고마와요^ㅁ^!!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2.30 13: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서울도 이래저래 볼 게 많은 곳이군요. 서울 살면서 볼 게 많다는 생각은 별로 못 했는데 이렇게 책 리뷰로 보니 볼 게 많은 곳이라는 게 느껴지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50 신고 수정/삭제

      그쵸??'ㅁ'!!
      멀리 있는 곳에 여행을 간다는 고정관념을 깨주는 책인듯 해요ㅎ
      좀좀이님 1월에 귀국하시면~!! 서울나들이 어떠세요??^ㅁ^!!
      이히힛ㅎㅎㅎ

  • Favicon of http://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2.12.30 14: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좋은 책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 사봐야겠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47 신고 수정/삭제

      괜찮죠??'ㅁ'!!
      갖고 있으면 활용도 높은 책일 듯해요ㅎ
      아직 서울나들이 시작안해서ㅋㅋㅋㅋ 짐작만 할 뿐...;;;;
      방문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닷ㅎ

  • Favicon of http://mimi7292.tistory.com BlogIcon 홍언니네 2012.12.30 14: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우와..서울에 이리도 가볼만한 곳이 많았던거에요?
    새삼 놀랍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53 신고 수정/삭제

      그쵸?? 저도 받아보고는 놀랬어요!!'ㅁ'!!
      근데...제가 어렷을 때는 지방살았었거등요.
      그 때 소풍으로 좌석버스빌려서 서울로 구경왔던 게 생각나더라구요ㅎ
      그 땐 참... 서울과 인근도시가 신기하기만 했는데ㅎㅎㅎ
      익숙해져서 무뎌지는 게 아닐까...싶네요^ㅁ^!!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2.30 14: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행복하고 의미있는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54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아레아디님덕분에 오늘 하루 참 행복했네요^ㅁ^!!
      아레아디님도 행복하게 의미있게 한주 시작하시길 바래요!!

  • BlogIcon papam 2012.12.30 15: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전 이번에 한국 지하철 타면서.. 어찌나 헷갈리고 어렵게 집에 왔는징..ㅜㅜ
    몇년만인데도..많이 변했더라구여..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1:57 신고 수정/삭제

      정말 빠르게 변하고 있어요ㅎ
      저도 그리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 아니라...
      가끔 환승할라믄 헤매곤하죠ㅡㅁㅡㅋㅋㅋㅋ
      오랜만에 귀국하셨으면 좀 헤매셨을 듯ㅎ

    • Favicon of http://papam.net BlogIcon papam 2012.12.31 02:14 신고 수정/삭제

      많이 헤맸지여..특히 공항철도 갈아탈때..으와~~~ 거시기 했습돠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3.01.01 20:50 신고 수정/삭제

      헐..추운데 고생하셨네요ㅠㅡㅠ...
      올 겨울은 유난히 추웠고 여전히 추운데'ㅁ';;;

  • BlogIcon 봉봉군 2012.12.30 17: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서울만 다 돌아보려고해도 몇일이 걸릴 것 같아요 ㅎㅎ 서울구경 한번 가봐야하는데.... 흑 ㅎㅎ 이 책 읽으면 대리만족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2:02 신고 수정/삭제

      앗!! 생각해보니 봉봉군님은 지방에 사시죠??'ㅁ'!!
      우리나라도 정말 둘러볼 곳이 많은 거 같아요ㅋ
      그래서!! 서울나들이 마스터하면 경기도나들이 다니구~!!
      요렇게 차근차근 범위를 넓혀서 전국완전정복ㅋ하려구요.
      봉봉군님이 사는 곳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궁금해요ㅎ

  • Favicon of http://goodcanljh.tistory.com BlogIcon 에 디 터 2012.12.30 19:2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호라 좋은 책인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31 02:04 신고 수정/삭제

      그쵸?? 괜찮죠??'ㅁ'
      요래조래 쓰임새 많은 책한권인듯합니닷.
      이왕 산 거 한군데도 빠짐없이 돌아다녀볼라구요ㅎㅎㅎ
      방문해주셔서 완전 감사드려요^ㅁ^!!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3.01.04 01: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서울갈 때는 요거 하나만 있으면 딱 구경하기좋겠군요.. 사투리쓰면서 길물으면 안갈쳐주는 못된 사람들도 안만나도 되고 ㅋㅋ

  • 김남훈 2013.01.08 13: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저도 이거 어제 구매했는데요. ㅎㅎ 제 책도 옆 라인(책장에 꽂았을 때 보이는 부분)이 꾸깃꾸깃하더라구요, 아마 이 책의 대부분이 이렇게 되어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3.01.11 17: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서울 근교에 나들이 다닐 곳 엄청 많네요. 올해 잘하면 서울권으로 이사가는데... 이히히히

책리뷰:::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

 

 

자본주의사회에 살고 있는 우리의 주요관심사 중 하나는 이 아닐까 싶습니닷.

저 역시도.. 블로그에 대해 관심을 갖게된 계기는..

머니야머니야님의 '머니야?머니야!는 어떻게 1억을 벌었을까?'라는

책을 접한 것이지요^ㅁ^!!

(머니야머니야님의 책은 한번더 복습한 후 리뷰 올리겠습니닷!!)

그 때는 약간'ㅁ';; 아니..좀 마뉘..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느낌을 받은 시기였지욤.

저는 생각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스탈이라..

비관주의에 빠져서ㅡㅁㅡ..머니야머니야님의 방명록에 글을 남겼더랬져.

진짜 블로그가 돈이 되는지 느므느므 궁금했던 것도 있고..

아마도 답답해서 였을 겁니닷'ㅁ';;;

정말 감사하게도 완전 비관론자처럼 글을 남겨놨는데...

바로 답멜을 주시고, 저를 위해 시간도 내주셨지요ㅠㅁㅠ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욤!!

기회가 된다면!! 담엔 제가 커피 한 잔 사드릴께요~~^ㅁ^!!

...

...

수익을 목적으로 보고 시작했던 블로그는 일주일도 안되서 손을 놓게 되엇져'ㅁ';;;

사실.. 전 싸이월드도 안해봤고 흔한 인터넷까페에 활동도 해본 적이 없는 몸이라..

블로그의 개념이 전혀 이해가 안되엇던 겁니닷ㅡㅁㅡ;;;

 

시간이 흘러 .. 다시 블로그를 운영하기로 결심하게 된건!!

블로그가 제 인생에 어떤 가능성을 열어 줄 거란 확신이 들더군요!!

그것이 어떠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이져'ㅁ';;;

또,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는 것은 자신과의 싸움이라 들었습니닷.

자신과의 싸움에서 한번쯤은 이기고 싶다는 갈망!!

내 인생을 통틀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본 적이 있나..긁적긁적'ㅁ';;

 

우선 꾸준히 운영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시작한지 한달이 좀 넘었네요!!

막상 시작하니, 배울 거 투성이라ㅠㅡㅠ;;;

블로그 관련 서적을 한권 두권 구입하다보니,

4권이나 책상에 꽂혀있답니닷'ㅁ';;;

 

그중에 나름 잼나게 인상깊게 읽은 책 한권 소개해 드릴께욤!!

 

 

 

소셜네트워크마케팅관련 블로그운영중이신 쎄븐원님이 쓴 책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 입니닷^ㅁ^

제목이 솔깃하지 않나염??

완전 눈은 번쩍!! 귀는 쫑긋!! 말초신경은 아하~~인듯'ㅁ';;

저는 돈을 사랑하는 여인네이기 때문에ㅋㅋㅋ

이왕 블로깅하는 거 돈도 들어온다면이야~

아이쿠 사랑해요^ㅁ^!! 감사해요^ㅇ^!! 행복해요^ㅅ^!!입니닷.

 

 

전부터 블로그가 수익모델중 하나라는 건 알고 있었으나,

마음에 와닿게 이해가 되지 않았죠. 내가 돌대가린가'ㅁ';;;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라는 책은,

블로그가 마케팅에 얼마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고,

어떻게 돈이랑 연결이 되는지..

굉장히 상세하면서도 편하게 이야기해주죠!!

그리고, 그 가능성은 누구에게나 열려잇다는 것을 강조합니닷^ㅁ^

 

 

 

블로그로 7자리 수익을 낸 사례를 소개를 읽을 때는,

왠지 모르게 맘이 설레엇지요!!

제 꿈은 돈많은 백수라서'ㅁ';;ㅋㅋㅋ

무한 부러웟다지요!!

그치만 블로그운영하시는 분들은 다 알다시피,

포스팅하나 하는데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죠^ㅁ^!!

저도 지금 여기까지 쓰는데 두시간 걸림'ㅁ';;;아하핫;;;

 

 

이책의 제목대로 상세하게 블로그수익활동을 소개합니닷.

전문포스팅, 리뷰, 체험단, 책출판, 강의, 원고청탁,

배너문맥광고, 기업스폰서 유치등...

굉장히 많은 수익모델이 잇더군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소위 말하는 파워블로거가 아니고서야'ㅁ';;;

왠지 가능하지 않을 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죠ㅠㅡㅠ;;;

 

 

하지만, 블로그의 무한가능성을 짐작케 해줍니다.

꾸준히 운영하다보면 어떤 식으로든 무언가

띠굴띠굴 굴러 들어올거란 확신을 심어주더라구욤^ㅁ^!!

원래 인간은 보상이 잇어야 더 열심히하는 동물이니까요~!

 

 

제가 밑줄치고 메모하며 읽엇던 챕터는 사실...

수익모델부분이 아니라 블로그제작부분이엇죠ㅎㅎㅎ

어떤 주제를 잡고, 어떻게 레이아웃을 잡는지..

포스팅할 때..제목과 내용, 이미지크기, 글꼴등등..

방문자를 어떻게 늘리는지.. 블로그품질을 올리는 방법..

악플대처법, 댓글 많이 달리게하는 방법..등등

초보블로거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팁들이 가득가득했지욤^ㅁ^

 

 

검색결과값에 우선적으로 노출되게 하는 글쓰기 팁 네가지

1.글제목에 '검색키워드'를 넣자.

2.포스팅본문 내에 '검색키워드'를 넣자.

3.태그에 '검색키워드'를 넣자.

4.사진과 동영상을 넣자.

 

 

책 읽으면서 기억해야 할 부분은

요래요래 다이어리에 빼곡하게 정리도 했답니닷^ㅁ^

 

 

블로그운영시 유의점도 빼놓지 않고, 콕콕 찝어담아놓앗더라구요!

...

...

막막하기만 햇던 블로그운영이 좀 감이 잡힌달까요'ㅁ'

그리고, 작가님이 책의 모든 챕터에서 강조하는 포스팅의 진정성!!

성공적인 블로거의 공통점들을 보며...

나의 블로그를 사랑하고 애지중지 돌봐야지!! 결심해봅니닷^ㅁ^

 

 

그러나 실제로 진정성 있는 블로그로 기존에 없던 창조형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대다수의 사람은 타인이 만들어 놓은 글을 읽고 소비할 뿐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블로그에서 돈 벌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이다.

세상 모든 사람에게 그 기회가 주어졌음에도 그중 극소수 사람만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생산해내며 수익을 낸다.

지금 이 책을 읽는 당신이 바로 그 세상을 바꾸는 극소수에 해당하길 바라며,

덩달아 7자리 수익도 내는 블로거가 되길 기대해본다.

 

내 인생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위해 시작한 블로그!!

사실 한달여동안 얻은 것이 참 많아요.

맨날 일 잠 먹기... 세가지만 하고 살앗던 내 자신이

이젠 무언가를 스스로 기획하고 행동하고 그 즐거움을 맛봅니다^ㅁ^

포스팅거리를 찾기위해 내주위를 둘러보며,

내가 얼마나 가진 게 많은 사람인지 다시 한번 깨달앗지요!!

내 자신이 점점더 능동적인 사람이 되어감을 느낍니닷.

 

그리고 가장 멋진 일은...'ㅁ'!!!

자주 왕래하는 이웃블로거님들이 생겼다는 거죠!!

소통이란거~~!! 교과서로만 알았는 데;;;;

굉장히 즐거운 것이로군요!!

이웃블로거님^ㅁ^

이리도 서툰 블로그에 오셔서 글도 읽어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닷!!

사랑해욤!!

 

근데..이거 글 쓰다보니..'ㅁ';;;

시상식에서 수상소감하는 기분이..ㅡㅁㅡ

아하핫'ㅁ'름다운 밤이에욤!!ㅋㅋㅋ

 

흠흠흠..

초보블로거님들은 한번쯤 읽어볼 만한 책이에욤!!

블로그의 가치와 운영시 팁, 블로거의 자세, 흥미로운 사례등이 가득하답니닷^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1.28 13: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책리뷰 흥미롭게 잘 보고 갑니다..^^
    블로그가 누군가에게 기회가 될 수 있겠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9 01:04 신고 수정/삭제

      넹^ㅁ^!! 흥미롭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닷!!
      어떤 분야든 열심히하면 기회가 온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되는 책인듯해요ㅎㅎㅎ 블로그 특성상.. 극소수일거라는
      생각은 들지만요'ㅁ';;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28 13:2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한번 읽어보고 싶은데요?ㅎ
    잘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9 01:05 신고 수정/삭제

      쫌..거창하게 책이 시작하는 느낌은 있지만^ㅁ^!!
      블로거들이 읽으면 도움이 될만한 책인거 같아염ㅎ
      어듀이트님 편안한 밤 되세염!!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1.28 15:3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윽 그렇긴 한데 잘 안벌려서 문제죠 TT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9 01:14 신고 수정/삭제

      저도 사실..'ㅁ';;; 초반부분에선 우와~~그러다가...
      그이후부턴.."누구나 벌수는 있지..얼마냐가 문제지.."
      라는 생각을 하며 읽었지요..'ㅁ'ㅋㅋㅋ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28 18: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런 책이 있었군요 ㅋㅋㅋ
    정보를 전달하는 책들은 싫어하니... 책을 읽을 것 같지 않지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9 01:18 신고 수정/삭제

      넹ㅎㅎㅎ블로그관련서적 보러 서점에 갔다가
      책제목에 눈이 번쩍해서 질럿네요ㅋ
      달콤살콤님은 지금도 멋지게 블로그운영 잘하시는걸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29 20: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블로그로 돈벌기...
    되는듯, 하면서도
    쉽지 않습니다....
    바나나양님, 돈 많이 버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30 06:27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돈 많이 많이 벌면 너무 너무 좋죠^ㅁ^!!
      ..ㅠㅡㅠ.. 완전 컴이 어려운 여인네라서;;;;
      갈 길이 멀어여ㅎㅎㅎ
      최대표님~~ 돈 많이 벌어서 카리스마토순양
      시집보내줘요!! 혼수 빵빵하게ㅋㅋㅋ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2.02 23:3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도 이 책 읽고 연구 좀 해야 겠어요..
    대충대충 제 맘대로 블로그를 하다보니
    영..찬바람만 날리네요..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0 신고 수정/삭제

      찬바람이라뇨!!'ㅁ';;;
      삐삐님의 블로그는 아주 잼나는 것들로 가득한걸요!!
      삐삐님덕분에 일본구석구석 구경한답니닷ㅎㅎㅎ
      짧은 여행으로도 놓치고 말 것들을 현지에서 포스팅해주시니^ㅁ^
      공짜루 구경하는 사람으로썬 감사할 뿐이죠!!

  • Favicon of http://dukeshin.tistory.com BlogIcon Duke Shin 2012.12.17 15:2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궁금한 내용들이네요..
    저도 한때 그랬었지만...................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21 신고 수정/삭제

      'ㅁ'!! 저도 약간 포기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뭐 볼만한 게 잇어야.. 광고를 달던가 말던가하지..라는 생각이...ㅋㅋㅋㅋ

  • Favicon of http://limdh0215.tistory.com BlogIcon 지구나그네 2013.01.29 08: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 궁극적 목적이 저랑 같네요 돈많은 백수, 여행하는 백수 ㅋㅋㅋ 괜찮은 책 같네요 꼭 한번 봐야겠어요 저도 블로그를 하는데 역시 어렵네요. 정확한 주제를 잡는게 너무 어려워서 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3.03.07 14:37 신고 수정/삭제

      아~!!! 저랑 같은 목적을 갖은 분을 만나니 너무 반갑네요ㅎㅎㅎ
      저 돈많은 백수에서 돈많고 간지나는 백수로 목표 바꿨어요ㅋㅋㅋ
      그래서 다여트중^ㅁ^!!
      넵!! 저도 주제잡기가 힘들어서요'ㅁ';;;
      생각하다 포기하고'ㅁ';; 그냥 아무거나로...ㅠㅡㅠ...

책추천::: HOW WE DIE

 저는 감정변화가 심하고,

매우 많이 감성적인 편이라;;;

생활패턴에 일관성이 부족하져'ㅁ'

 

그래서 내딴에 내자신이

감성적으로 너무 멀리 튕겨나가지

않게 하기 위한 방법으로

몇권의 책을 반복해서 읽곤 합니다.

 

그 중 충격요법으로 쓰이는

책 한권 소개하려해요^ㅁ^

 

 

셔윈 B. 눌랜드라는 의과대 교수가 쓴 책

'HOW WE DIE' 입니닷.

 

삶이 무료하고, 어느 방향으로 가는 지도 모른 채..

흐느적 흐느적 무기력할 때.

또는, 삶의 열정이 떨어졋을 때.

강력 추천해요^ㅁ^

 

 

50년간 무수한 죽음을 지켜 본 의사가

환자들, 그리고 자신의 가족들이

각종 질병으로 죽어가는 과정을

사실적으로 기록한 책이죠.

 

죽음에 관한 책들 중 가장 현실적인

내용을 담고 잇다 할수 잇어요.

 

 

우리의 몸이 죽어가는 과정을

사실적이고 의학적으로 설명해줘요.

읽고 잇으면,

정신이 번쩍나죠ㅡㅁㅡ

 

삶의 열정이 식고 지루하다는 것은

죽음을 망각하고 잇기 때문이 아닐까해요.

어쩌다 한번 죽다 살아날 만큼

아프고 나면, 갑자기 새삶을 얻은 거처럼

삶의 의지가 불끈불끈 솟아나지 않나요??

 

삶의 열정이 떨어졋을 때,

매번 죽다 살아날 만큼 아플 순 없으니'ㅁ';;;

전 이 책으로 충격요법을 씁니닷;; 아하핫

 

 

 

목차에서 볼 수 잇듯이~

죽음의 원인이 되는 주요 질병로 나눠서,

 환자의 죽어가는 과정과 고통,

 어떤 원리로 죽음에 이르는지의

의학적인 설명이 있어요.

 

 

대부분의 생명체는

죽음에 이르기까지는 엄청난 고통이 수반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죽음이란 건

거의 없다는 거죠.

....

우리는 사실 죽음에 대해 알려하지도 않고,

투병하는 모습을 보기 힘겨워합니다.

그건 저도 마찬가지구요...

두렵기 때문이 아닐까요??

 

하지만. 두려워하면서 외면하는 것보다는,

죽음에 대해 알고,

그 진정한 의미를 곱씹어보는게

훨씬 좋다고 봐요.

 

책을 몇번 읽으면서 느낀 것은,

죽음은 내자신이 성숙해지는 마지막 단계라는 것이죠.

 

그리고, 정말 사소한 일에 목숨걸지 말고

사랑하며 신나고 즐겁게

아자아자아자!! 외치며 살자~

라고 결심하게 됩니닷ㅎㅎㅎ

 

충격요법 필요하신 분 있나요??

함 읽어보세요^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12.11.07 08:0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좋은책정보 주셨네요~ 저도 책좀 봐얄듯 합니당..ㅋ 좋은글 잘보구 갑니당~^^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7 23:02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사는게 지겹게 느껴 질때 한번 읽어보세요^ㅁ^
      오싹해요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될라나바요!!
      겨울맞이 잘하세요^ㅁ^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1.07 10:3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 읽어보고 싶어지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7 23:05 신고 수정/삭제

      기회되시믄 함 읽어보세요^ㅁ^
      읽는 내내 두렵지만!! 그 두려움때문에 삶의 애착이 생기는 것 같네요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1.07 10:5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죽음을 생각해 본다는 건 현재를 의미있게 살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더군요...
    읽다보면 무서워질수도 있겠는데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7 23:07 신고 수정/삭제

      네.. 읽다보면 좀 소름돋아요ㅠㅡㅠ..
      그래서 충격요법이죠ㅎㅎㅎㅎ
      신나는 하루되세욤^ㅁ^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07 13: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헐... 이런 책이.. 굉장히 흥미롭네요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1.08 00: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디게 직설적이면서 충격적으로 다가올거 같은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8 03:27 신고 수정/삭제

      네ㅠㅡㅠ 충격의 도가니죠'ㅁ';;;;
      그래서 다시한번 내삶을 돌아보게 되는 거 같아요^ㅁ^
      즐거운 하루되세요ㅎㅎ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08 14: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제목만봐도 정신이 드는데요^^
    하루하루가 참 소중한데...
    잊고 살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바나나양님 오늘도 소중히 좋은하루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09 00:36 신고 수정/삭제

      맞는 말씀이십니닷!!
      왜케 까묵고 사는지ㅎㅎㅎ
      아하핫'ㅁ';;;;
      건강해서 행복합니닷!!^ㅁ^

  • 2012.11.14 05:0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15 00:03 신고 수정/삭제

      오!! 그렇게 생각하면 더 삶에 의미가 잇겠네요^ㅁ^
      기억해 둬야겠어요!! 현실적인거 조아시믄, 맘에 쏙 들거에욤!!
      오늘 엄청 추워요ㅠㅡㅠ 감기조심하세욤^ㅡ^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28 19: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 책을 읽으면 한층 성숙한 삶을 살 수 있을 것같아요.
    바나나양님은 몇 번이나 읽으셨다니.. 더더욱 삶을 즐겁고 신나게 가치 있게 사시길 빌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9 00:50 신고 수정/삭제

      뒤돌아서면 다 잊어버리는 성격이라'ㅁ';;...
      좀 편해지면... 더 편해지고 싶고, 더 갖고싶어져서요ㅋㅋㅋ
      나태해지고 욕심생길 때마다 그냥 몇쪽씩 읽어욤!!^ㅁ^!!
      한번 쯤은 읽어볼만한 책이에요!!ㅎㅎㅎ

      Jmi님 편안한 밤되세요^ㅁ^!!

책리뷰:::커피와달마

 

 

 

 

 

 

  불교는 정말 난해하고 어려운 것일까??

  불교의 목적은 '지금 이순간 완전히 행복하기'라네요ㅎㅎㅎ

  아리까리한 불교를 가볍게 재미나게 이야기한 소설!!

  커피 한잔의 여유와 닮은 책이랍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BlogIcon 남현숙 2012.10.24 12: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세상모든일들은 나로부터 나와서 나에게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론은 뻔한데 내마음 하나 마음대로 하지 못하네요
    책을 좀더 읽어야 할듯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0.24 13:24 신고 수정/삭제

      저두요!! 맘대로 안되요ㅜㅠ 저도 수련 좀 해야겟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