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고양이상식백과사전]고양이목욕하는 방법!!


저는 고양이 스스로의 그루밍능력을 꽤 믿는 편이라서요,
우리집 고양이의 목욕은 봄 여름 가을에만 합니닷ㅎ
겨울에는 동네마실 안가기 때문에 꽤 깨끗한 상태로 겨울을 보내요.

고양이목욕은 꼭 생후 2개월이 지나야 되요.
너무 아가인 경우 스스로 체온 조절을 못하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거든요'ㅁ'!!
사람이나 고양이나 아가들은 면역력이 약해서
감기로도 죽을 수가 있답니닷.

불행히도, 고양이들은 물을 싫어하죠ㅠㅡㅠ...
목욕 착하게 잘하는 고양이 드물어요.
목욕 시킬라고 물 적시면 고양이는 '얘가 나를 물에 빠뜨려 죽일려고
하는 구나'생각해서 전투자세를 취해요ㅡㅁㅡ...
목욕 한번 할라치면 아주 난리부르쓰를 추죠ㅋㅋㅋ

다 큰 고양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아기고양이 입양 받으셨다면 한달에 한번씩 꼭 목욕을 시켜줘서
목욕에 대한 거부감을 어렸을 때 없애주세요.
그럼 좀 얌전하게 목욕 할겁니닷.

그럼 목욕을 본격적으로 해볼까요?
우선 보일러를 올리구요, 마른 수건 두장을 욕실에 준비해둬요.
그리고 고양이를 말릴 장소에 드라이기와 수건을 세팅해둡니닷.

이젠 고양이를 데리고 화장실에 들어가서
화장실 문을 꼭!! 닫아요. 잠그면 더 좋구요.
목욕하다 튀나가는 경우가 있어요. 도망가버리면 개난감'ㅁ';;;;

혹시 집에 고무판같은거 있으면 고양이 씻길 욕조바닥에 깔아두면 좋구요
없으면 말구요... 목욕할 때 고양이발톱 세우거든요.
그래서 고무판 깔아놓으면 덜 미끄러지더라구요ㅎ
아 그리고 고무장갑끼는 거 추천합니닷!!
고양이가 팔 긁어놔요ㅠ

여튼 고양이를 욕실로 데려왔으면,
꼭 미지근한 물로 천천히 적셔주세요.
손으로 꼭 물의 온도 확인하고 샤워기 들이대야되요!!

너무 놀라지않게 네발부터 적셔준다음, 목덜미 적셔주고요.
고양이 털은 기름기가 많은 편이라 조금 적시면 속까지 다 안젖거든요.
물 적시는 데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오래 적셔줘야해요.

물이 다 적셔졌다 싶으면, 샴푸해줘야겠죠?
어느 책에서는 고양이용샴푸 쓰지말라고 하던데...
그니까 저급의 샴푸에 ph만 고양이피부에 맞춰 놓은거라고
사람이 쓰는 비누가 훨 낫다고 하던데요.
요즘은 개와 고양이 키우는 사람이 많아져서
질 좋은 샴푸 많이 나와요'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 고양이용 샴푸쓰세요.

손으로 몸전체 골고루 거품을 내줍니다.
그리고 발가락이랑 항문도 살살 손가락으로 샴푸해줘요.
뽀루지 잘나는 턱도 엄지손가락으로 문대줘요.
얼굴도 살살 손가락으로 문대구요.

충분히 샴푸한다음 물을 뿌려서 헹궈야겠죠?
샤워기로 물을 뿌리면 되구요, 얼굴은 손으로 살살 물 튀겨가며
헹궈내줘요. 얼굴 헹굴 때 한손으로 귀를 뒤에서 앞으로 눌러서 물이 들어가지않게 하구요.
정말 공들여서 비눗물을 잘 헹구어내줍니다.

말끔히 씻어낸다음, 물이 뚝뚝뚝 흐를 때는 우선 손으로 눌러서 짜줍니다.
그리고 마른 수건 두개로 물기를 최대한 없애줘요.
고양이는 개랑 다르게 몸을 흔들어서 물기를 털어내지 못해요ㅡㅁㅡ..
그래서 끝까지 말려줘야되요 아님 감기걸려요.
수건으로 물기 닦고 헤어드라이기로 열심히 말려주면 되는데...

고양이는 드라이기를 매우 싫어해요ㅠㅡㅠ
이론상으론 빠작 말려줘야된다는 데, 하도 몸부림치니까 ㅡㅁㅡ;;;
항상 반정도 말리고 따듯한 곳에 놓아두네요.
그럼 알아서 그루밍하며 털 빗드라구욤!!

장모종인 경우는 브러시로 한번 쫙 빗겨줘야겠죠?

고양이 목욕시키는 방법이라고 특별할 거 없지만,
여튼 참고하셔서 고양이 건강하게 키우자구욤'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5.09.12 21:1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도 목욕을 시키나봐요. 저는 고양이는 알아서 청결을 유지하는 줄 알았어요.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5.09.27 07: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생생함이 살아있는 고양이 목욕시키는 방법이로군요. 쭈욱 읽다가 고양이가 목욕하다 튀어나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말에 빵 터졌어요. 고양이가 목욕하다 갑자기 튀어나가면 나름대로 대형사고겠네요. 장면이 상상이 되어버렸어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9.27 08:56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난리나죠ㅠㅡㅠ 튀어나가면 ㅠ 아.. 포스팅해야되는데 왜케 귀찮을까요ㅎ 좀좀이님의 부지런함을 본받아야되는데 ㅠㅡㅠ

고양이상식백과사전:::고양이목욕 꼭 해야하나요??


아하핫'ㅁ'
저번에 고양이 목욕하고 흠뻑 젖은 사진을 올렸더니..
'고양이목욕'검색으로 참 많은 분들이 방문 하셨네요.
원하는 정보는 고양이목욕하는 방법일텐데ㅡㅁㅡ..,
괜히 낚시한거 같아서 미안하드라구요ㅠㅡㅠ..

며칠 생각해 본 결과!!
고양이상식백과사전을 만들기로 했습니닷ㅎㅎㅎ
짝짝짝!!
...

첫번째로 이야기하고싶은 것은요,
고양이상식백과사전을 만들 생각을 하게 된 고양이목욕에 관해서에요.

고양이는 정말 깨끗한 걸 조아하는 동물이라하죠.
고양이인생 80%를 그루밍으로 보낸다던데,
꼭 목욕시켜줘야하나라는 의문이 들때가 있죠??

우리 김곰새는 단모종인 코숏인데, 목욕 오래 안시켜줘도 냄새도 안나고 깨끗한데 반해서!!
우리 니노오빠는 장모종 터키시앙고라라 목욕 안시켜주면 어느새 하얀털이 회색으로 변하고
뭉치고 얽히고 설켜서 난리가 납니다;;;;

네!! 맞아요. 목욕은 단모종과 장모종에 따라 달라요~
모든 동물들은 자신의 몸을 청결하게 할 능력을 타고났어요.
그렇지못하다면, 자연상태에선 더러워서 병에 걸려 죽을테니까요.
멧돼지가 흙바닥에 띠굴띠굴 굴르면서 몸청소하는 것처럼요,
고양이는 그루밍을 하며 몸을 청결하게 유지해요.
혀에난 바늘같은 털과 작은 앞니를 이용해서 말이죠ㅎ

보통 자연발생된 고양이라면 자신의 몸을 그루밍해서 청결하게
유지할 능력이 있으므로 그냥 놔둬도 되요.
그치만, 장모종 고양이는 예외입니닷!!
장모종고양이는 품종개량하며 인위적으로 탄생된 거에요.
그래서 장모종고양이가 스스로 몸청소를 하기엔
털이 너무 길단말이죠ㅡㅁㅡ....

그래서 장모종고양이를 기르는 분들은 좀 부지런해야되욤'ㅁ'!!
혼자하기 역부족인 그루밍을 도와줘야하거든요.
자주자주 털을 빗겨주시고, 뭉친데도 풀어줘야하죠.
또 목욕도 필수입니닷ㅎㅎㅎ

그럼 얼마나 자주 목욕을 시켜줘야할까요?
털빗겨주기는 하루에 한번씩 30분은 꼭 투자하셔야하구요,
목욕은 한달에 한번이면 충분합니닷!!

그럼 단모종고양이는 목욕 안시켜요? 아니죠~~
목욕안시켜도 괜찮다는 거지 시키지말라는 거 아니에요.

좀 부지런하고 장수를 꿈꾸는 고양이집사라면,
장모종이든 단모종이든 목욕은 필수입니닷!!

인간의 수명이 혁신적으로 늘어난 계기가 뭔지 아시나요?
여러가지가 있지만, 비누의 발명이에요'ㅁ'!!
비누로 몸을 깨끗이 씻기 시작하면서 더 건강하게 오래 살게 됐다는거죠.

그러므로,고양이도 한달에 한번은 비누칠로 나쁜 병균과 더러움을 씻어내면
더 오래 건강하게 살수 있겠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고양이/반려동물] 오늘은 고양이 목욕하는 날^ㅁ^!!

[고양이/반려동물]

오늘은 햇볕이 쨍쨍한 8월의 오후!!

이렇게 햇볕좋은 날에는 이불만 말리는 게 아니죠'ㅁ'

바나나양ㅡㅅㅡ네 집에선 고양이를 말린답니다ㅋㅋㅋㅋ

어트케?? 요렇게ㅋㅋㅋ

우선 목욕을 시킵니닷!!
얼굴빼고 다 젖어서 물에빠진 쌩쥐같아요 그쵸?

우리 잘생긴 니노오빠야~~
기분이 썩 좋아보이지 않아요 ㅎㅎㅎ

니노는 목욕하는 걸 시러하거등요ㅎㅎㅎ
대부분의 고양이가 물을 싫어해서
목욕하기 쫌 애먹죠ㅠㅡㅠ

자~~ 그루밍타임 시작!!

어? 왜 안해? 기분나쁨? 삐짐?

옳지 옳지~ 그렇게 그루밍해서 말려야지!

고양이는 목욕하고 난뒤, 강아지처럼 몸을 못털어요.
그래서 쌀쌀한 날엔 뽀송뽀송하게
드라이기로 빠짝 말려줘야된다는 거!!

목욕한 뒤인데다가 사진 찍으니까 니노 짜증내네요'ㅁ'

니노오빠 그리 노려보면 어쩔겨ㅎㅎㅎ
따닷한 날 말리자!!

다음은 곰새차례ㅡㅁㅡ!! 두둥~~

전형적인 아오~~ 짱나의 반응ㅋㅋㅋ

곰새도 그루밍타임'ㅁ'

잠시 멈춤?? 왜애~~

물이 뚝뚝 흘러서 기분 나쁘구나 ㅡㅁㅡ...


햇볕에 빠작 말리고 나면 기분 조아질겨ㅎㅎㅎ

아까도 얘기했지만;;;;
한여름에만 이러는 거에요!!!
겨울은 당연하고 가을이나 봄에 이러면
고양들 감기 제대로 걸립니닷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sweettown.tistory.com BlogIcon 8-612 2015.08.31 02:1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젖은 아이들이 귀엽네요 ㅎㅎ

  • 굿샷 2015.08.31 12: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뭐하는건가요? 고양이학대하는건가요? 아무리 여름이라지만 물기를 빨리빨리 말려줘야줘. 주인 잘못 만난 고양이들이 불쌍하네요.

  • Favicon of http://yakult365.com BlogIcon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15.08.31 18: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냥이들은 물 싫어하던데 사진보니 다 그런건 아닌가봐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8.31 19:39 신고 수정/삭제

      대부분 고양이들이 물을 싫어해요ㅎ 저희고양이도 그런편이구요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반려동물/고양이]하필이면 폴라티를ㅡㅁㅡ;;;

반려동물:::고양이에피소드

 

 

짜잔~!! 잘생긴 오빠야 니노가 옷을 입었답니닷!!ㅎㅎㅎ

겨울철이 되니... 요놈들이 춥다고... 창고에서 집안으로 넘어오기 시작했어요'ㅁ';;;

으음... 창고가 좀 춥지??ㅠㅡㅠ...

 

우리 어무니께서 딴놈은 그냥저냥 참는데... 니노는 장모종이라..

털을 싹 밀던가.. 전신타이즈를 씌우던가 하라는 특명...ㅡㅁㅡ'''

 

어찌 그럽니까...'ㅁ';;;;

니노는 털밀면...스팸햄같은데... 밤마다 침나오게...ㅡㅅㅡ...

 

글타구..어케 타이즈를 씌우나욤...

니노가 양파도 아닌디...'ㅁ';;;

 

어무니 말을 듣는 시늉이라도 해야... 내가 살아남을 거 같아서!!!

언니에게 옷 좀 부탁했죠ㅎㅎㅎ

 

 

생각보다 잘 어울리죠??'ㅁ'!!

사진상에는 안나왔지만... 폴라티랍니다..헐...

그래서 답답한지.. 니노가 이만저만 불만이 아니에요ㅡㅅㅡ...

 

 

어흥!! 폴라티 벗겨주지 않으면!! 잡아 먹어버리겠닷!!

라는 듯한 니노오빠야'ㅁ';;;

 

화장실에서 쉬하다말고 왜그러뉘... 오빠야ㅡㅁㅡㅋ

 

 

요런 니노의 불편한 맘에 염장질이라도 하는 듯ㅡㅁㅡ...

바로 옆에서 다정하게 안고 드러누워있는 까망베르와 곰새 모녀.

너넨... 단모종이라 행.복.하.뉘??

 

 

아...단모종으로 태어나서 행.복.해.요.

 

 

그랴..실컷 행복해하그랏ㅎㅎㅎ

 

 

니노오빠야!! 푸우랑 고민상담중??'ㅁ'

 

 

푸우는 니맘 몰라!! 푸우도 털 안날려서 옷 벗어던짐ㅡㅁㅡㅋㅋㅋ

 

 

아..외로운 겨울철ㅎㅎㅎ

니노오빠~!! 좀만 기둘~!! 내년엔 창고에 난방장치 설치하께요!!

참고 기다린 고양이가 복 받는단닷^ㅁ^!!

 

  

아하핫'ㅁ'!!

포기가 빠른 우리 모범생 니노오빠야~!!

우리 어무니 있을 때만 얼른 입자!!ㅎㅎㅎ

 

 

종이 다른 생명체들이 어울려 살면...요래저래 힘든 점이 생기네요ㅎ

니노오빵~!! 나만 믿어!! 호강시켜주마!!^ㅁ^!!

 

반려묘를 키우시는 여러분들.. 모두들 털과의 전쟁으로 에너지발산 하실듯해요.

우리 같이 털과의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공유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toclear.tistory.com BlogIcon Toclear 2012.12.17 02: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길냥이만 전문납치하다보니 장모종 너무 부러워요. 혼자 살아 혼낼 사람도 없으니 역시 내년이나 내후년은 예산안을 타이트 하게 조정해서 긴털 고양이님을 한분 뫼셔와야겠다고 작게 새해다짐을 준비해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7 03:44 신고 수정/삭제

      완전 아름다운 전문납치범인데요!!ㅎㅎㅎ
      단모종이랑 장모종이 성격도 많이 다르구~!!
      털에 대한... 문제도 꽤 잇네요!!
      그래두 외모에서 풍기는 포스가!! 아이이뽀ㅎㅎㅎ
      내년에는 장모종고양이친구 생기길 바래봐요^ㅁ^!!
      방문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닷ㅎ

  •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2.12.17 03:5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털밀면 스팸햄 같은데.. 밤마다 침나오게 에서 빵 터졌네요ㅎㅎㅎㅎ
    머리카락도 같이 빠져도 긴 사람이 훨씬 타가 많이 나잖아요.
    니노도 털 빠지면 정말 방에 풀풀 날릴 거 같아요.
    빠진 털을 모아서 방석 하나 제작해보thㅔ 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3 신고 수정/삭제

      진짜 배고플 때보면'ㅁ';;; 침 나오더라구요ㅠㅡㅠ...
      넹!! 니노가 털이 길어갖구!! 티도 팍팍나고, 거기다
      터키시앙고라 이름답게.. 털이 앙고라털이에요...
      완전 안보이게 가늘어요.간질간질ㅡㅁㅡ...
      그럴까요?? 앙고라방석하나 만들어볼까욤??ㅎㅎㅎ

  •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2.12.17 07:1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늘색 폴라티가 어울리는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3 신고 수정/삭제

      그쵸?? 하얀털이라 뭐든 잘 어울려요ㅎㅎㅎ
      우리 니노오빠보면 눈이 시원해진다는!!

  • Favicon of http://happysaram.tistory.com BlogIcon 금융연합 2012.12.17 07:4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냐옹이들이 정말 귀엽네요
    키우기가 쉽지 않을텐데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고양이 첨 키울 땐 쉽지 않았는데욤...
      지금은 저도 고양이도 적응되서요^ㅁ^!!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닷!!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2.17 09:0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 엄청 따뜻해보이네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2.17 09: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옷이 너무 이쁜거 같애요..ㅎ
    마냥 귀엽네요.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2:58 신고 수정/삭제

      다이소에서 3000원짜리 옷도!!
      럭셔리해보이는 니노오빠의 옷빨ㅎㅎㅎ
      귀엽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2.17 09: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핫.. 정말이지 너무 귀여워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닷..!!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01 신고 수정/삭제

      이히힛~!!
      우리집 귀요미들이에욤!!
      이제 완전 연말에 접어들었네요!!^ㅁ^!!
      즐거운 연말보내세요ㅎ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2.17 10: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오빠 티셔츠가 어울리는듯 어울리지 않는듯..ㅎㅎ 근데 왜 이름이 니노인가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03 신고 수정/삭제

      음..저도 그게 참 궁금해요!!ㅎㅎㅎ
      니노오빠는 2살반때 저랑 만났거등요.
      털이 너무 날려서 파양경험이 좀 있는 녀석이라...소심하더라구요;;
      갑자기 이름도 바꾸면 적응이 안될까바..그냥 니노로 불러요ㅎ

  • Favicon of http://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2.12.17 10: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들이 완전 럭셔리합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06 신고 수정/삭제

      니노만 럭셔리해보일뿐...ㅎㅎㅎ
      다들 럭셔리와 거리가 먼!! 사고뭉치고양이에요~!!
      저 외모를 하고.. 동네산책 혼자 다녀서ㅋㅋㅋ
      가끔 사람들이 몰려있어서 가보면'ㅁ'
      니노구경하고 계시더라구요^ㅁ^!!
      '허연게..강아지여 고양이여??'이러세여ㅋ

  • Favicon of http://sss0101.tistory.com BlogIcon 잉잉e 2012.12.18 01: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이똘망이 오늘 왜래 째려보니?
    눈이 살아있네요 오늘은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1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왠만해선 감정을 안드러내는 니노오빠인데ㅎ
      완전 불만이긴 했나바요'ㅁ'ㅋㅋㅋ

  • Favicon of http://break-t.tistory.com BlogIcon 딸기향기 2012.12.18 01: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 오빠야한테 완전 반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표정에서 불만이 보이는 듯 하네여 ㅎㅎㅎ 귀여버라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4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너무 인기있으믄 안되는 데ㅎㅎㅎㅎㅎ
      요렇게 강하게 불만표출한건..첨이네요!!
      옷입기가 싫긴 했나바요^ㅁ^!!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review-in.tistory.com BlogIcon 리뷰인 2012.12.18 14: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웃블로그중에 고양이 키우시는분들이 꽤 많네요 ^^
    참 귀엽습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5 신고 수정/삭제

      요즘 고양이 많이들 키우시더라구요ㅎ
      현대인들이 외로움도 많이 타고, 바빠서 그런게 아닐까해요^ㅁ^!!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2.18 16:0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니노 너무 귀여워여+.+
    근데...
    좀 끼는 듯 한데요 ㅋㅋ
    토순이도 옷입혀 보고 싶다 ㅠ.ㅠ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7 신고 수정/삭제

      저거 라지사이즈에요~!!
      니노 말랐는데ㅡㅁㅡㅋ 털땜에 한등치해보이더라구요ㅎ
      얼굴도 동글동글해서...!!ㅋㅋㅋ
      토순이는 아주 격하게 싫어할 거 같은데욤!!
      토끼가 완전 예민하지 않나요??

  • Favicon of http://polre202.blog.me/ BlogIcon art.한철희 2012.12.18 20:1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댓글달기가 너무 힘듬 .ㅋ 이거 이름 패스워드 매일 써야 댓글달수있는건가요 ? 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19 신고 수정/삭제

      ㅠㅡㅠ..넹..아무래도 서비스받는 사이트자체가 다르다보니..
      불편하시죠?? 페이스북댓글창이라고 달아야하나,,,
      네이버에서 여기까지 방문해주시다뉘~!!
      감사해요^ㅁ^!!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2.19 10: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 털 밀린 적도 있었어요? 쟤는 털이 매력 포인트일텐데요 ㅋㅋ;; 털이 길어서 더욱 옷이 꽉 껴보이기도 하고 재미있어 보이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21 신고 수정/삭제

      니노는 같이 보내는 겨울이 두번째라ㅎㅎㅎ 아직 민적은
      없는데요, 예전에 알던 지인이 니노랑 같은 종 털 날린다고..
      바리깡으루 직접 밀어줬는데'ㅁ';;;
      소세지가 뛰어다니는 줄 알았답니닷.
      완전 스팸소세지!!ㅎㅎㅎ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2.19 14: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스팸햄......이라뇨 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20 03:23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나의 친구가 맛있어보여서 입맛다시는 일을 방지하기위해!!
      털을 밀지 않았답니닷^ㅁ^!!
      잘했죠??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3.01.03 16: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강아지 옷 입은 건 많이 봤어도 고양이 옷 입은 건 처음 보네요.
    넘 귀여워요.
    털이 뽀얀 것이 옷발을 잘 받네요.

  • 2013.04.07 19:40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8.30 10:54 신고 수정/삭제

      우와~~ 완전 반가워요!!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시다니 완전 감사해요ㅎ 니노는 걱정말아요!! 제가 호강시켜줄라고 돈많이 벌라고 항상 노력합니닷ㅋㅋㅋㅋㅋ니노사진 가능한한 업데이트 자주 할께요. 종종 놀러오세요ㅎㅎㅎ

[반려동물/고양이] 찌찌중독 치즈남매'ㅁ'

반려동물:::고양이에피소드

 

저번에 눈이 펑펑 오더니만'ㅁ';; 완전 겨울로 변했네요.

요즘 우리집 똥고양이들은... 꿈쩍도 안해요ㅡㅁㅡ'''

이불에서 하루종일 뭉개고 있져;;;;

추운 건... 본능적으로 아는지ㅎㅎㅎ

마실 가겠다고 문 열어달라고도 안한답니닷.

요런 굼벵이녀석들'ㅁ'

ㅎㅎㅎ

 

 

니노오빠야!! 날씨 춥다고 하루종일 잠만 자뉘..ㅠㅡㅠ...

 

 

헐키..'ㅁ'.. 치즈남매!! 너네 아직도 찌찌먹뉘??

 

 

까망베르는 이제 10개월!! 다람이는 5개월!!ㅡㅁㅡ!!

너네 이제 찌찌 물 군번이 아녀'ㅁ';;;;;

 

 

등치는 산만해갖구...ㅡㅁㅡ;;;; 엄마야찌찌가 글케 좋뉘..;;;;

 

 

언니야가 남사시려워서 못보겠어요'ㅁ'!!

 

 

까망!! 다람!! 2013년에는 꼭 찌찌 끊자^ㅁ^!! 언니야랑 약속!!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쿠바나 2012.12.11 23:3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울나바는 9개월인데 맨날 내손을 빨지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2 00:00 신고 수정/삭제

      헐'ㅁ'!! 우리집 치즈남매만 이러는 게 아니었군요ㅎㅎㅎ
      그치만.. 다 커서 저러니 징글징글해요ㅡㅁㅡ;;;;ㅋ
      방문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sss0101.tistory.com BlogIcon 잉잉e 2012.12.12 00: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움짤하는법 알려드릴까요?
    딱히 플래시버튼 안눌러도 바로 재생이긴 한데
    연사(연속사진)이 아닌 동영상중 일정구간 잘라내는거라 훨씬 자연스럽고
    보는사람도 편하거든요^^

    +
    http://inginge.tistory.com/100
    이포스팅에서 중간에 나오는 움직이는것들이 제가 말한거랍니다^^

    그나저나 고냥이들 웃는표정봐요 ㅋㅋㅋㅋㅋ
    너무귀엽...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2 00:26 신고 수정/삭제

      넹!! 알려주세요~!! 제가 컴을 잘 못해서리... 알아들을라나는 모르겠지만'ㅁ';;;
      대략 알려주시면... 연구해갖구 스킬하나 습득하게요^ㅁ^!!
      우후훗!! 신나요~!!!

  • Favicon of http://feeltone1.tistory.com BlogIcon 신선함! 2012.12.12 11: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정말 덩치가 있어보이는데~ ㅎㅎ
    습관을 버리지 못했나봐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2 23:57 신고 수정/삭제

      그쵸??'ㅁ';;;;
      10개월된 까망베르는 엄마고양이보다 훨씬 등치가 커요ㅋㅋㅋ
      징글징글하져??ㅠㅡㅠ

  • Favicon of http://narago00.tistory.com BlogIcon 백퍼센트공감맨 2012.12.12 12:0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늘도 역시!!^^
    고맙습니다~ㅎㅎ
    그리고 좋은하루 보내시구용!!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2 23:58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우리집 똥냥이들... 징글징글한 모습 감상하셨군요ㅎㅎㅎ
      백퍼센트공감맨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ㅁ^!!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2.12 16: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다들 너무너무 귀여운거 같애요.ㅎ
    잘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2 23:59 신고 수정/삭제

      고양이를 오래 키우면서 느낀 점은... 다 똑같은 고양인데도..
      사람처럼 참 다양한 성격을 갖고 잇다는 거요^ㅁ^!!
      그래서 여러마리 키우면, 잼난 일이 많은 거 같아요ㅎㅎㅎ
      어듀이트님도 편안한 밤 되길 바랍니닷^ㅇ^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2.12 19: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엄마 품이 좋은가봐요. 넘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3 00:01 신고 수정/삭제

      이젠 엄마 품 떠나야 할 시기인데ㅡㅅㅡ'''
      굳이 평생 찌찌빨면 안된다는 법은 없지만서도...
      보는 사람이 참 보기 흉악스러워요'ㅁ';;;ㅋㅋㅋ
      Jmi님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ㅁ^!!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2.13 04: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덩치만 산만해졌지, 아직 애기들이로군요 ㅋㅋㅋ
    니노는 저렇게 찍어놓으니 고양이란 생각이 안 드네요. 그냥 털뭉치 같아요. 얼마나 동그랗게 움츠렸는지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3 23:22 신고 수정/삭제

      덩치가 너무 산만한데...애기짓하니깡..징그러워요ㅡㅁㅡㅋ
      낮에는 옥매트를 꺼놓으니깡ㅎㅎㅎ 추운지.. 니노가 똥그랗게
      말고 자네요'ㅁ';;; 내년엔 니노용 전기방석을 사서 틀어줘야
      겠어요ㅎㅎㅎ 니노가 좀 몸이 찬편이라'ㅁ';;; 항상 맘에 걸려요^ㅁ^!!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2.13 15:0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음... 치즈 남매 얘기하니까 얼마 전 집에 사다 놓은 치즈들 생각이....
    와인 빨리 사서 같이 먹어야하는데 ㅋㅋㅋ
    아웅 정말 다 큰 애들이 저렇게!!!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3 23:23 신고 수정/삭제

      정말 귀여운가요??ㅎㅎㅎ 왜 전 볼때마다 징그럽죠??ㅋㅋㅋㅋ
      우와~~치즈 맛있겠당ㅠㅡㅠ...!!
      치즈치즈!!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2.13 16:0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는 요즘,
    리그오브레전드를 하면서 중딩들과 욕배틀을 붙곤 하죠 ㅋㅋㅋ
    모두의마블 해봤는데,
    실력보다는 주사위에 승패가 달라지는것 같아서...^^:;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3 23:27 신고 수정/삭제

      리그오브리젠드 하시는군요^ㅁ^!!ㅎㅎㅎ
      워크래프트랑 비슷한데, 그래픽이 귀엽상한.. 그겜 맞죠??'ㅁ'
      중고딩들 많이 하드라구요~!!!
      제가 요래저래 뚤레뚤레 잘 보고 댕겨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딩들이랑 욕배틀하면 누가 이기나욤??ㅋㅋㅋ
      어트케 너무 우껴요ㅎㅎㅎ
      모두의 마블은... 실력보단 주사위 운이라서...
      하는 거랍니닷^ㅁ^!! 딴 겜은 하면 다 져요ㅡㅁㅡㅋ
      근데 요건 가끔은 이겨서 승리의 기쁨을 맛 볼수 있는^ㅁ^!!
      저 저번에 세판 연속으로 이겨서 2000마블 넘게 벌었어요~!!
      우후후후후ㅋㅋㅋ

[반려동물/고양이] 택배왔어요!!^ㅁ^

 

반려동물:::고양이에피소드

 

사람까지 포함해서!! 우리집에서 젤 잘생긴ㅋㅋㅋ

니노오빠야는 택배에 완전 민감해요!!'ㅁ'

니노오빠가 입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간식을 엄청 사랑한달까요...

통조림 안 사주면 집 나갈 기세'ㅁ';;;;;

.....

밥과 간식을 모두 인터넷으로 구매하다보니~!!

니노는 택배만 보면... 매의 눈으로 검사나온답니닷.

니노간식 언니야가 다 묵을까바?? 줘도 안묵어..맛없어ㅡㅁㅡ;;;

 

 

니노오빠야'ㅁ';;; 언니도 좀 뜯어보자..;;;;;

킁킁킁... 무슨 냄새나는디???

 

 

언니껀데...언니껀데...ㅡㅁㅡ;;;;

 

 

니꺼 아닌데..ㅠㅡㅠ... 언니 책샀엉'ㅁ'

빨리 뜯어봐주깡?? 확인해야 맘이 놓이겠뉘...ㅡㅇㅡ'''

 

 

 

요녀석...'ㅁ'... 뭔지 확인할 때까지 버티기 시작!!

 

 

...ㅡㅁㅡ...;;;; 이제 먹을라공?? 먹는 거 아녀!! 퉤퉤퉤..!!

 

 

니노!! 통조림 아니라 실망했으??...

 

 

언니야가 니노오빠야를 더 배려해줄라고'ㅁ' 책산겨..ㅋ

 

 

 그랴!! 박스는 님 가지셈ㅎㅎㅎ

 

 

완전 실망했구려..ㅡㅁㅡ;;;ㅋㅋㅋㅋㅋㅋ

 

 

급 피곤해진 기색으로 잠 청하는 니노오빠야...'ㅁ'

님하... 글치않아두 다음 택배는 님 밥이랑 사료임;;;ㅋㅋㅋ

잘자요ㅡㅁㅡ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2.09 02:2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바나나님! 자주 못들러서 죄송해요!! ㅎㅎ 이번주 참 이래저리 바빠서 포스팅도 못했네요ㅠ ㅎㅎ 저희집 고양이도 박스만보면 자기껀줄 알고 저래요 ㅎㅎㅎ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9 03:52 신고 수정/삭제

      죄송하긴요~!!! 저 역시도 요번주는... 바쁘고 앓아눕고 이래서'ㅁ'
      잘 안되더라구요ㅋㅋㅋ... 꼭 자주 들러야 이웃인가요ㅎㅎㅎ
      공감하면 이웃이죠^ㅁ^!! 바쁘면 바쁜대로 소식 주고받아요!!ㅎ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2.09 09:4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 오빠 저도 안아보고 싶어요..폭신폭신하니 얼마나 귀여울까..> _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0 23:57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완전 포근해요^ㅁ^!!
      장모종이라서 폭신폭신ㅎㅎㅎ 근데 털 장난아니게 빠지죠ㅠㅡㅠ..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2.09 09: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박스안에 들어 있는 고양이...ㅋㅋ
    웃기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0 23:58 신고 수정/삭제

      고양이들이 공통적으로 박스를 조아하드라구욤^ㅁ^!!
      항상 택배오면 포장박스에 들어가요~~!!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2.09 11: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ㅎ너무너무 귀여운데요??ㅎ
    잘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0 23:59 신고 수정/삭제

      ^ㅁ^!! 감사합니닷ㅎㅎㅎ
      우리 니노오빠야가 한 귀여움해요ㅋ
      아레아디님도 편안한 밤 되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2.09 12:1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박스는 님 가지셈에서 빵 터졋네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닷 ㅎ

  •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2.12.09 13:3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에게는 택배 = 간식 인가봐요ㅎㅎㅎ
    집에 택배만 오면 사람이 아니라 고양이가 먼저 뛰어나갈 기세네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16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넵!! 니노는 택배만오면 자기간식인 줄 알고
      검사나와욤^ㅁ^!!
      소심해서 택배아저씨오면 숨었다가 아저씨가시믄
      얼른 나와서 검사시작이져ㅋㅋㅋ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2.09 15:1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택배는 누가나가 다 기다리는거 같애요..ㅎ
    고양이도..^^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20 신고 수정/삭제

      넵!!ㅋㅋㅋ
      저도 고양이식구들 모두모두 기다려요~!!!
      모두를 기다리게 하는 택배의 치명적 매력^ㅁ^;;;

  •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BlogIcon 윤뽀 2012.12.09 16: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박스를 겟 하긴 했지만 많이 아쉬워 하는군요 ㅎ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21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간식이 아니라서 실망했나봐요ㅠㅡㅠ...
      다음 택배엔 사료랑 간식 모두 있으니~~!!
      담엔 아주 신나겠죠??'ㅁ'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2.09 17:2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12월인데 선물 안 주었다고 니노가 삐졌나보군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23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클스마스엔 맛난 간식파티 해줘야겠어요^ㅁ^!!
      그럼 요버네 삐진거 좀 풀리겠죠??ㅎㅎㅎ

  • Favicon of http://mimi7292.tistory.com BlogIcon 홍언니네 2012.12.09 23: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가 넘 귀티나는군요.
    멋지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24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우리집에서 가장 잘생긴 생명체랍니닷ㅋ
      혼자만 귀티나요ㅡㅁㅡ;;;ㅋ

  • Favicon of http://break-t.tistory.com BlogIcon 딸기향기 2012.12.09 23:3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악, 마지막 사진 왜 이렇게 귀엽나요 ㅋㅋㅋㅋㅋ
    바나나양님 블로그 보면서 고양이 공부 좀 하고 저도 한마리 입양해야겟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27 신고 수정/삭제

      우리 니노오빠야 매력에 푹 빠지셨군요ㅎㅎㅎ
      저도 고양이를 오래 키웠지.. 제대로 알지 못하는 거 같아서..'ㅁ';;;
      요번에 확실히 공부해 볼라구요^ㅁ^!!
      공부하는 족족 포스팅할께요ㅎ

  • Favicon of http://happysaram.tistory.com BlogIcon 금융연합 2012.12.10 11:1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 하는짓이 너무 귀엽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29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고양이관찰하기... 정말 잼있어요^ㅁ^!!
      방문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닷!!

  • Favicon of http://narago00.tistory.com BlogIcon 백퍼센트공감맨 2012.12.10 11: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언제나 다시 보아도 귀엽네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review-in.tistory.com BlogIcon 리뷰인 2012.12.10 15: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표정이 상당히 시크합니다. ㅋ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2.10 17: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 니노오빠(?) 지대로 삐지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33 신고 수정/삭제

      넹ㅋㅋㅋㅋㅋㅋㅋ
      그 날 완전 삐져서 내내 혼자 떨어져서 자던걸요ㅎㅎㅎ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2.10 18: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자기 책인 줄 알았었나봐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34 신고 수정/삭제

      ^ㅁ^!! 자기껀 줄 알고...'ㅁ';;;
      실망해갖구... 혼자 머리싸매고 자더라구요ㅋ
      고양이들도 정말 사람과 별반다른게 없는 거 같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되네요^ㅁ^!!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2.10 23: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니노 귀여워요^^
    얼마나 실망을 했을까 ㅠ.ㅠ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3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오늘도 뚱하니 있는 거 같은데'ㅁ';;;
      눈와서 그런지.. 니노간식이 들어있는 택배가 안오네요...ㅠㅡㅠ
      내일은 꼭 와야되는데ㅋ

  • Favicon of http://joaramission.tistory.com BlogIcon 별이~ 2012.12.11 00:3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정말 제대로 실망했네요.. 안타까워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저녁 되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0:36 신고 수정/삭제

      다음 니노간식택배를 기다리는 중이에요'ㅁ';;;
      얼른 와야할텐데ㅋㅋㅋ
      별이~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ㅁ^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2.11 02:5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저러다 삐지는거 아녀요?? 내꺼는 내꺼는 우헹~ 하면서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03:10 신고 수정/삭제

      이미 삐졋어요'ㅁ';;;;
      워낙 얌전한 고양인데...;;;; 풀이 죽어서는..ㅠㅡㅠ..
      내일은 니노간식이 오겠죠??'ㅁ'

  • Favicon of http://sss0101.tistory.com BlogIcon 잉잉e 2012.12.11 13:5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되게 똘망똘망하게 생겼네요?
    페르시안인가요?
    강아지 고양이 둘 다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강아지는 일관성있게 똘망한데 반해 고양이는 성묘(개를 성견이라해서; 성묘맞나요?) 되면
    약간 눈매가 날렵해지는거 같던데 얘는 엄청 똘망똘망하네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22:58 신고 수정/삭제

      터키시 앙고라에요^ㅁ^!!
      페르시안이랑 하얗고 긴털이 닮아서 헷갈려하시더라구요.
      저는 터기시앙고라랑 페르시안이랑 구분하는 방법이... 맞나 모르겠는데'ㅁ';;;
      페르시안은 코가 눌리고 터키시는 코가 나왔어요ㅋㅋㅋㅋ
      이런 허술한 방법으로 구분한답니닷ㅡㅁㅡ;;;
      니노오빠야가 성묘치고는 순하고 똘망한 편이에요^ㅁ^!!
      잘 생겼죠??ㅋㅋㅋ 우리집에 서식하는 모든 생명체 중 유일하게...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에요ㅎㅎㅎ

    • Favicon of http://sss0101.tistory.com BlogIcon 잉잉e 2012.12.11 23:01 신고 수정/삭제

      아 터키시앙고라구나...
      어감상 러시안블루같이 털짧은종일줄 알았네요 ㅋㅋ
      전 러시안블루가 제일 좋더라구요 굳이 종따지자면..
      (사실 종이고나발이고 친근성 좋은애들이 짱...)

      잘생겼네요 진짜똘망해요 애가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11 23:50 신고 수정/삭제

      저도!! 외모보단 하는 짓이 곰살맞은 생명체를 좋아해서요^ㅁ^!!
      니노오빠야만 수려한 외모를 지녔고'ㅁ';;
      나머지 3마리는 우끼게 생긴 고양이랍니닷ㅎ
      러시안블루도 참 멋있죠!!ㅎㅎㅎ
      여튼 결론은 우리니노오빠야가 잘생겼다는 것!!ㅋㅋㅋ
      잉잉e님!! 편안한 밤 되세요~!!!^ㅁ^!!

고양이:::이삿짐싸던 날^ㅁ^

 지금 사는 이동네에 자리잡은지..

2년도 안되었지만'ㅁ'!!

그 어느 곳보다도 애착이 가는 동네랄까욤...

관리가 딱히 필요없는

아파트에만 살다가.. 사람 손 많이 가는

주택에서 보내는 두번째 겨울ㅎㅎㅎ

아직 능숙하지 못해서ㅠㅡㅠ...

어렵기만 한걸요'ㅁ'

 

이사오던 날은 우리집 똥고양이들

딱 둘밖에 없었는뎅ㅎㅎㅎ

언제 이렇게 늘어났는지..ㅋㅋㅋ

 

 

이건 모임?? 통닭도 아니구'ㅁ';;;

 

 

김곰새구낭!! 낑겨있는 게 글케 좋뉘??ㅡㅁ ㅡ

 

 

일년 반전인데..ㅡㅅㅡ;;;

김곰새 이때는 엄청 풋풋했구낭'ㅁ';;;;

 

 

니노오빠야는 박스를 사랑해요'ㅁ';;;

낑겨있기, 박스사랑은 고양이들의 공통점이랄까요ㅋㅋㅋ

 

 

언니야는 뼈빠지게... 이삿짐 싸는데'ㅁ';;;

고양이발로 뭐라도 도와주면 안됐거거뉘..ㅋ

 

 

하긴..보송보송 솜방망이같은 고양이발루 몰해ㅡㅁㅡ;;;;

그냥 놀그라~ㅎㅎㅎ

 

 

침대와 쇼파사이에 낑겨서 한숨 푹 자는ㅡㅁㅡ

곰새뛰ㅎㅎㅎ

 

 

요때는 밖에 못나가서 그런지...

엄청 뽀샤시 깔끔하구료'ㅁ';;;;;

드러워도 밖에 싸돌아댕기는 지금이 훨 행복하긋지??ㅋㅋ

 

 

니노곰새!! 우리 행복덩어리들^ㅁ^!!

아직 익숙치 않지만!! 우리 올 겨울도 잘 보내봐욤ㅎㅎㅎ

 

이젠 진짜 완전 겨울이네요!!

모두 모두 따듯하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욤^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sejin90.tistory.com BlogIcon 이세진 2012.12.02 22:3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고 예뻐라 ㅠㅠㅠㅠㅠㅎㅎㅎㅎ

  • Favicon of http://ppippi51.tistory.com BlogIcon 장화신은 삐삐 2012.12.02 23: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정말 폭신한 솜방망이 같네요..표정이 어쩜 넘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2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그쵸?? 다른 녀석들도 그렇지만.. 특히 니노는
      장모종이라'ㅁ';;; 가끔은 솜 가득채워놓은 인형같아욤ㅎ

  • Favicon of http://hititler.tistory.com BlogIcon 히티틀러 2012.12.03 04:2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도 그냥 한 짐이군요.
    짐 치워가며 고양이 치워가며ㅎ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4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항상 저렇게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어서...
      외롭지 않아서 고맙달까욤^ㅁ^!!

  • Favicon of http://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12.12.03 07: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 늘어져 있는모습이 예술이군요..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백수마냥 딩굴거리고 있는거 보면...
      마냥 부럽다는..'ㅁ';;;ㅋㅋㅋ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2.03 09: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 추욱추욱 늘어져있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3:59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하루종일 추~욱 늘어져있어도 상관없는
      요녀석들이 오늘따라 엄청 부럽네요'ㅁ';;;
      ㅠㅡㅠㅋㅋㅋ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2.03 10: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컷 너무 귀여워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3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고양이들은 여러마리가 늘어져있는 게...
      보기 좋은 거 같아욤ㅋㅋㅋ 저것들도 짐처럼 수납되어서'ㅁ';;;
      아..오늘 비오네욤ㅠㅡㅠ.. 출근해야되는뎅.. 엄청 춥겠다..
      달콤살콤님도 퇴근길에 순간이동하세염ㅎㅎ 감기 걸릴라..ㅠㅡㅠ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2.03 10: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겨울에 이사하려면 힘들겠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5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다행히!! 오래된 사진이에욤ㅎㅎㅎ
      여름에 이사왓는데~~ 그 때가 생각나서 사진 올려봣어욤'ㅁ'
      진짜.. 겨울에 이사할라믄.. 완전 고생이겠네요ㅠㅡㅠ..

  •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BlogIcon 윤뽀 2012.12.03 10:5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ㅎㅎㅎㅎ 저 잠깐 맡아줬던 고양이도 1자로 뻗어있는거 즐기던데 사진 보니까 올만에 보고싶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6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고양이들 뻗어있는 거 보면~~부러워욤ㅠㅡㅠ..
      1자 뻗기는 모든 고양이들의 공통점인가 봐욤ㅋㅋㅋ

  • Favicon of http://review-in.tistory.com BlogIcon 리뷰인 2012.12.03 11: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처음 사진은 이미지를 늘린줄 알았습니다.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7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 저도 사진 찍을때.. 이게 뭔가 했답니다ㅎㅎㅎ
      얼굴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사진^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 Favicon of http://narago00.tistory.com BlogIcon 백퍼센트공감맨 2012.12.03 11:2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러워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9 신고 수정/삭제

      우리집 귀요미들!! ㅎㅎㅎ
      사랑스럽게 봐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feeltone1.tistory.com BlogIcon 신선함! 2012.12.03 12: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완전 후리(?) 하네요~ ㅎㅎ
    즐거운 한 주를 보내셔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3 14:09 신고 수정/삭제

      저도 요녀석들처럼 완전 후리하게 살고싶네욤ㅋㅋㅋ
      넵^ㅁ^ 프리마켓24님도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래욤ㅎㅎㅎ

  • 2012.12.03 22:43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4 12:06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
      첫번째사진 고양이 얼굴이 없으니'ㅁ';;
      참 뭔지 모를 애매한 사진이져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7월생'ㅁ';;;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2.04 21: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들에게 새로운 놀이터가 생겼네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5 05:38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우리집 똥고양이들이야... 어디서든 잘놀죠'ㅁ';;;;
      가끔은 얄미워요ㅋㅋㅋ

고양이:::그녀석들의 어느 저녁..

 고양이:::그녀석들의 어느 저녁..

 

며칠전 꾀병덕분에...

하루종일 집에 눌러붙어있었죠^ㅁ^

내가 항상 자리를 비우는

그 시각엔 요놈들 모하나...

궁금하곤 했죠ㅡㅁㅡ

모..관찰해 본 결과'ㅁ';;

똑같네요.. 평소랑ㅋ

...

 

 

니노오빠야~ 책상에서 모하뉘?? 사진찍자'ㅁ'

 

 

.. 사진찍자!!ㅠㅅㅠ 고개 돌려봐..니노오빠야~

 

 

...

헐'ㅁ';;;; 한쪽 눈 찔끈감기??

고양이들의 "꺼져꺼져꺼져"란 바디랭귀지ㅡㅁㅡ

알겠어요ㅠㅡㅠ

 

 

곰새 모하뉘??'ㅁ'

언니랑 놀자!! 나 오늘 시간많아!!^ㅁ^!!

놀자~ㅎㅎㅎ

 

 

...잘라고??..자뉘??ㅡㅅㅡ

 

 

그래.. 자라..ㅡㅁㅡ

통조림에 밥비벼야지!!

ㅋㅋㅋ

...

...

 

 

놀자고 할때는.. 한 놈도 안놀아주더만'ㅁ';;;;

통조림이 인기폭발이고만...ㅡㅅㅡ

통조림아!! 오늘은 진정 니가 부럽구낭!!

 

 

...

헐;; 밥묵고 이리도 빨리 잠들다뉘...

그루밍도 안하구 자는거야??'ㅁ';;;;

먹고 바로 자는 게 어딨어!!

 

 

먹고 바로 자는 게 어딨냐고ㅠㅡㅠ...

나 오늘 한가한데.. 왜 안놀아줘ㅡㅁㅡ

...

...

다람아 아가다람아~~

어딨니??

 

 

밥먹고 바로 배출해주시는 다람양'ㅁ';;;

끙할 때 보고있으면.. 격하게 성질부려주는 아가다람이ㅠㅡㅠ

구경하고 싶은디..

 

 

니노오빠야는 밥묵고 그루밍했구낭^ㅁ^

우리 깔끔이 니노~

 

 

니노도 잘라고??'ㅁ'

 

 

우웅... 잘자욤ㅡㅇㅡ

...

...

우리집 똥고양이들 저녁시간에도 역시나'ㅁ';;

주인언냐따위는 신경안쓰고...

잠만자는군요'ㅁ';;;

그것도 내 이불에서ㅡㅁㅡ

...

...

 

 

시간이 흘러도.. 위치만 바뀔 뿐'ㅁ';;;

내내 자기만하는 어느 저녁의 똥고양이들ㅡㅁㅡ

 

너네 이렇게 나 찬밥취급하면...

흰둥이밥만 주문한닷!!ㅍㅅㅍ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29 06: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통조림 앞에서 나노가 밀리는 거 같네요 ㅎㅎ 나노 만지면 왠지 푹신푹신 부들부들할 거 같아요. 나노가 다양하게 포즈를 잘 잡아주는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10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니노오빠야가 정말 털이 부들부들 이뻐욤^ㅁ^!!
      거기다 순하고 착해갖구~~ 전엔 통조림따주면,..
      동생들 먼저 먹게 양보했는데.. 동생들이 다 묵어버리니깡..
      이젠 이마로 밀면서 먹어여^ㅁ^!! 아하핫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1.29 10: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끙할 때 사진 격하게 화내주시는걸요 ㅎ
    너무 잘 보구 갑니닷..^^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14 신고 수정/삭제

      사진 찍으니까 평소보다 더 화내네요'ㅁ';;;
      고양이도 사생활을 지켜줘야되나바욤ㅠㅡㅠ;;
      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

  • Favicon of http://funnycandies.tistory.com BlogIcon 소심한우주인 2012.11.29 11:2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첫번째 사진에서 고양이의 품격이 느껴지는데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20 신고 수정/삭제

      우리 니노오빠야가 뭘 좀 알아여'ㅁ'
      평소에 흐물흐물 연체동물마냥 널부러져있다가도..
      사진 찍을라고 하면, 자세를 가다듬는다는ㅋㅋㅋ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1.29 12: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들 너무너무 이쁘네요..ㅎ
    잘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23 신고 수정/삭제

      ^ㅁ^!! 우리집 똥고양이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닷ㅎㅎㅎ
      아레아디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ㅎㅎ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1.29 15: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선추천 후감상이요~ ㅎㅎㅎ 아 예뻐죽겠네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29 20:0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는 멋지네요^^
    다른 애들과 자세가 다른데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28 신고 수정/삭제

      그쵸??
      다른 애들은 진정한 나태가 무엇인지 알려주겠다!!라는
      의지인거 마냥... 뒹굴거리는데'ㅁ';;;
      니노는 항상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ㅎㅎㅎ
      우리니노오빠는 고양이계의 원빈이져ㅋㅋㅋ
      최대표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욤ㅎ

  • Favicon of http://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2.11.30 08: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생활이라니...
    한량이 따로 없는 걸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32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 아.. 저만 이케 생각한게 아니었군요!!
      에버랜드에서 고양이들이 철봉매달리고, 링 통과하는
      쇼한대요..동물학대니 모니 의견이 분분하다고..'ㅁ';;;
      고런 놈들에 비하믄.. 우리 백수한량들 차암 팔자 편해욤^ㅁ^

  • Favicon of http://bookple.com BlogIcon 아디오스(adios) 2012.11.30 23:0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 통조림이 젤 인기 많은.. 현실적인 냥이들이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2.01 01:33 신고 수정/삭제

      넹...우리집냥이 맘속엔 통조림으로 가득차서..
      제가 들어갈 자리가 없대요ㅋㅋㅋㅋ
      아나ㅠㅡㅠ;;;
      아하핫'ㅁ' 아디오스님 즐거운 주말되세욤!!

고양이:::탄고양이발'ㅁ'

 오늘은 토요일..'ㅁ'

늦잠을 한참 자고 있다가...

탄내와 연기가 나서

ㅎㄷㄷ'ㅁ';;;;

벌떡 인났네요ㅠㅡㅠ

...

...

우리 아부지는 종종 냄비를

태우시곤 하는뎅ㅎㅎㅎ

오늘은 아주 스케일 크게

태우셨더군요^ㅁ^!!

바닥에 재가 날릴만큼..'ㅁ';;

 

 

대체 얼마나 태웠길래 요래 재가 날리나 싶어ㅡㅁㅡ;;;

주방에 가보니,

 아우'ㅁ' 니노오빠야도 구경나왔어요??

ㅎㅎㅎ

 

 

헐키'ㅁ';;; 니노오빠야...

앞발...앞발...ㅡㅁㅡ......

앞발이 왤케 까매??

 

 

어떤 놈이가 니노발바닥 젤리

워 먹을라 그랬으??'ㅁ';;;;

 

 

니노야.. 젤리 탔어ㅡㅁㅡ

시커멓게 탔어..ㅠㅡㅠ;;;

 

 

헐... 니 전쟁터졌나..ㅡㅁㅡ

ㅋㅋㅋㅋㅋㅋ

전쟁고아두 아니구 왤케 띠꺼매'ㅁ';;;

 

 

우리 아가다람이두 주방 구경댕겨 왔구낭'ㅁ';;;

 

 

에이 디려~~ㅋㅋ

다람이두 발바닥 탔어요ㅡㅇㅡ!!

디려디려'ㅁ';;;

곰새엄마야 어디갔니??

애기 지지묻었어!!

 

즐거운 토요일이네욤^ㅁ^

가족들이랑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휴일에는 요런 사건사고 종종 일어나져??'ㅁ'

아하하'ㅁ'

짜증내지 말고 웃어요.

 

우리아빤...;;; 냄비 태우고 도망갔네요'ㅁ';;;

엄마한테 혼날까바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BlogIcon 윤뽀 2012.11.24 17:0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새까만 고양이 발 너무 귀엽네요 ㅠㅠ
    냄비 탄 것은 안습이지만... ^^;;;;;;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24 18: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24 20: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니노 귀여워요 ㅎㅎ 니노는 성격 완전 순둥순둥하고 사람 좋아할 거 같은데 아닌가요...? 고양이들이 바나나양님보다 먼저 가서 재미있게 검댕 만지며 놀았군요 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5 03:15 신고 수정/삭제

      오홋!! 맞아요!! 니노는 개냥이라고..개같은(?) 성격을 지닌
      곰살맞은 고양이에요ㅎㅎㅎ 얌전하고 사고하나 안치고~
      애교많은~ 고양이계의 엄친아죠^ㅁ^
      글게요'ㅁ';;; 얘들이 참 빨라요 뭐든ㅋㅋㅋㅋ
      아~일요일이라ㅎㅎㅎ
      새벽에 컴해도 내일 늦게 인날까바 걱정안해도 되서 좋네욤!!
      좀좀이님~즐거운 일요일보내세욤!!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24 22:1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버지는 요리하다 무얼 하시길래 종종 냄비를 태우신다나요.. 덕분에 고양이들 잼있게 놀았겠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5 03:17 신고 수정/삭제

      아부지가.. 냄비 올려놓고 티비를 보시는 습관이ㅎㅎㅎㅎ
      원래 소규모로 태웟는데 오늘은 뭔가 하실라고 기름 올려놧다가
      기름에 불붙엇다네요'ㅁ';;; 집 없어질 뻔 햇어요!!ㅎㅎㅎ
      저놈들이야... 불구경 신나게 햇겟죠??^ㅁ^

  • Favicon of http://break-t.tistory.com BlogIcon 딸기향기 2012.11.24 23:2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앜 귀여워용+_+ 순딩순딩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5 03:18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우리집 똥고양이들이 한 귀염해여ㅎㅎㅎ
      귀엽게 봐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BlogIcon 신럭키 2012.11.26 11:1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애고 귀여워라~! 저도 냥이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7 00:43 신고 수정/삭제

      대여해드릴까욤???ㅋㅋㅋ
      나중엔 나머지 두마리까지 검댕이 묻혀갖구ㅠㅡㅠ
      발바닥 16개 씻기느라 고생좀 했네요ㅎㅎㅎ

      편안한 밤 되세욤!!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26 11: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 냄비를 '종종' 태운단 말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7 00:44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 정말 종종 냄비를 태우세요'ㅁ';;;
      아부지의 또하나의 취미생활인듯 하여...ㅋㅋㅋ
      존중해 드릴라구요ㅋㅋㅋ

고양이:::니이마빡에 찹쌀떡

우리집의 치즈테비남매^ㅁ^!!

까망베르군와 다람양!!

이 둘은 같은 뱃속에서

태어나서 그런지~~

정말 맨날 붙어잇어요!!'ㅁ'

오늘은 집에 오니...

내가 온지도 모르구ㅠㅡㅠ

자네요..'ㅁ';;;;

이것들아... 쫌 반겨주면 안되겠니??

...

...

 

 

음?? 이건 모지..??

다람공주님 이마빡에 왠 찹쌀떡??'ㅁ'

 

 

오동통통 하얀 찹쌀떡은..ㅡㅁㅡ...

 

 

비매너남 까망베르오빠의 발이로구낭'ㅁ';;;;;

 

 

까망베르오빠야... 다람이머리 즈려밟고 어디 갈라공??'ㅁ'

어이어이!! 애기 얼굴 찌그러져ㅡㅁㅡ;;;;

발치우그랏~!!!!

 

 

까망베르오빠야..ㅡㅅㅡ

아가다람이도 숙녀에요!!

동네 암코양이들만 쫓아댕기지만 말고'ㅁ';;;

매너좀 지켜줘욤!!

 

 

ㅋㅋㅋ

잘도 자는구나'ㅁ'

둘이 똑같이 생겨갖구ㅡㅅㅡ;;;;

 

 

매너꽝 까망베르오빠는'ㅁ';;

애기때부터 결막염이 있어서...

맨날 왕눈꼽이 끼지요^ㅁ^

 

 혹시 동네 암코양이들이 "디려디려!! 눈꼽이나 떼고 올래??"

이러는 거 아녀ㅠㅡㅠ;;;

얘들아.. 통조림줄께!! 우리 까망베르랑 좀 놀아줘라'ㅁ';;;

요즘 우리집 비매너남 사춘기야...민감해!!

 

 

아이쿠.. 우리 공주님 무럭무럭 자라는 구낭^ㅁ^

다람이 너는 절대!! 까망베르오빠같은 남자 만나믄 안된닷!!

남자가 철없으믄 여자가 고생해요ㅡㅁㅡ;;;

 

 

자장자장ㅎㅎㅎ

치즈남매!! 언니야한테 인사안해두 되니깡'ㅁ'

잘자요~~

 

그리고, 모두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욤^ㅁ^!!

굿나잇ㅍㅇㅍ!!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Favicon of http://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2.11.23 05:4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까망베르가 천막 부순 말썽꾸러기죠? ㅋㅋ 동생 이마에 하얀 발 올려놓고 자는 게 장난 엄청 많이 칠 거 같아요 ㅋㅋㅋ
    바나나양님께서도 편안한 밤 되세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06 신고 수정/삭제

      와~~섬세하시네요^ㅁ^
      기억하고 계시네요!! 넹ㅋㅋㅋ
      우리집에 말썽피웠다 하믄 까망베르죠'ㅁ';;;;
      맨날 혼나기만하니깡... 애가 기가 팍 죽어서는..
      구슬프게 구석탱이에서 울어요'ㅁ';;;;
      억울한 목소리로ㅋㅋㅋㅋ
      말썽필 때는 승질나는데... "나만미워해"라는 표정으로
      웅얼대믄 안쓰러워요ㅋㅋㅋ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2.11.23 11: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앙~ 너무 귀여워요.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08 신고 수정/삭제

      둘이 엉겨서 자믄.. 똑같아갖구 이 발이 누구의 발인지...
      몰라요ㅋㅋㅋ 귀엽죠??

  • Favicon of http://areadi-music.tistory.com BlogIcon 아레아디 2012.11.23 12:1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와~너무 귀여워요 정말..ㅠ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09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귀엽져??ㅎㅎㅎ 똑같은 게 크기만 다르니 우끼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닷^ㅁ^

  • Favicon of http://choimj83.tistory.com BlogIcon 최대표님 2012.11.23 14: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양이 손이 진짜 귀여운것 같아요 ㅋㅋ
    밀가루 뭍은 것 같은 ㅎㅎㅎ
    그대로 튀겨도 될것 같은~~
    맛있을 것 같은 ^^:;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10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ㅋ
      가끔 배고플 때는... 누런 뒷다리가..
      통닭다리같아서'ㅁ';;;;
      입맛다시곤 하져ㅋㅋㅋㅋ

  •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2.11.23 16: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자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11 신고 수정/삭제

      아하핫'ㅁ' 귀엽죠???
      똑같은 것들이 엉겨서 자니깡ㅎㅎ
      우껴요^ㅁ^

      편안한 밤되세욤!!

  • Favicon of http://jusindiary.tistory.com BlogIcon 달콤살콤 2012.11.23 18:4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포근한 남매네요^^ 너무 이뻐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13 신고 수정/삭제

      우리집 치즈남매'ㅁ';;;;
      오늘도 인사도 안하고 또 잠만자네요ㅋㅋㅋ
      성장기라 그런가..;;;;ㅠㅡㅠ

      달콤살콤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욤!!

  • Favicon of http://bong88.tistory.com BlogIcon 봉봉군 2012.11.23 20: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우와!!... 흰양말 완전 이쁘네요... 고양이는 연채동물이 분...명...합니다...ㅋ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2.11.24 01:15 신고 수정/삭제

      쟤네 가끔 얄미워요'ㅁ';;;;
      둘이 커플양말, 커플티, 커플바지까지
      쫘~악 맞춰입고ㅠㅡㅠ...ㅋㅋㅋ
      사람 외롭게 만들어요ㅎㅎㅎ

      봉봉군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욤^ㅁ^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