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양맛집/안양일번가] 안양감자탕:::고소하고 얼큰한 비지감자탕!!


[안양맛집/안양일번가/안양역] 안양감자탕 비지감자탕


여러분~잘지내셨나요?? 아하핫'ㅁ'

마지막 포스팅을 한게 벌써 3년이나 됐네요ㅡㅁㅡ;;;;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ㅎ

다들 잘 지내시고 있죠? 저도 뭐 그럭저럭 항상 싄나게 살려 노력하죠~


토요일 오후즈음, 브레드준과 함께 영화 한편 땡기고

고소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감자탕 먹으러 고고고!!!

특이한 비지감자탕을 먹을수있는, 브레드준과 저의 단골집인 안양감자탕입니닷!!

요기는 1호점이고 요 밑 사진은 2호점이에요~

굉장히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자리를 지켜온 안양감자탕집입니닷.

음... 안양일번가 구서이면사무소 아시나요? 거기 바로옆인데 ㅎ

일번가 입구 신한은행에서 두블록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있어요~

보통 감자탕하면~ 우거지감자탕 생각들 하시죠!!

여기는 감자탕 주문하고 우거지와 비지중에 선택하면되요ㅎ

둘다 먹어본 제 선택은 비지감자탕!!

특이하고 맛나요ㅎ 특히 우리 브레드준이 짱 조아해요ㅋ

감자탕 소자 하나 시켰습니다ㅎ


밑반찬으로 고추, 당근, 어묵볶음, 양배추샐러드, 깍두기, 미역냉국이 나와요.

밑반찬들이 깔끔한 맛이고, 특히 미역냉국 조아요~~

뼈다귀고기 찍어먹는 소스도 함께 나옵니다. 간장겨자맛? 이라고나 할까...

자자~~ 감자탕 나옵니닷!!

감자탕소자 21000원에 소주한병 3500원.


하얀 밍숭맹숭해보이는 국물위에 비지랑 고추가루가 뭉덩이로 똬악!!


요래요래 국물과 자알~ 섞어서 펄펄펄 끓여줘요ㅎ

색깔이 특이하죠? 옅은 주황색!!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은 아닌듯하지만 진짜 반전의 맛을 갖구 있어요.

이제 다 끓었네요ㅎㅎㅎ 자 먹자!!

뼈하나 감자하나~~!!


비지감자탕안에는 떡도 있어요ㅎㅎㅎ

쫄깃쫄깃 떡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

국물은 색에 비해 매콤하고, 정말 깊은 맛이나요.

비지땜에 고소고소해서 국물을 다 먹게 된다는ㅡㅁㅡ!!

둘이 소자 시켜먹고, 밥볶아먹으면 배 뚜둘기고 나올수 있어요ㅎㅎㅎ

저희는 배가 불러서 오늘은 밥 안볶았네요'ㅁ'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강력추천!!

둘이 먹어서 2만원대니까 좀 부담감은 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해도 만족감 굿~~

오래된 선술집분위기 좋아하면 안양감자탕1호점으로 가시구,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다면 안양감자탕2호점으로 가세요ㅎㅎㅎ

브레드준과 제가 한달에 세번은 가는 단골식당!!

고소하고 진국인 비지감자탕 함 먹어볼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도움말 Daum 지도
  •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BlogIcon Jmi 2015.08.30 11: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바나나양님 오랜만이에요. 너무 오래 소식이 없어서 걱정했어요. 정말 반가워요. 제가 블로그를 부지런히 운영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종종 소식 전하고 지내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8.30 11:59 신고 수정/삭제

      고마와여ㅎ 걱정해주셨다뉘ㅠㅡㅠ 온라인인데도 함께하는 따듯함이 느껴져서 완전 감사 ㅠㅡㅠ 네 요번엔 저도 자주 포스팅안하면서 꾸준히해볼라구요!!

  • Favicon of http://sm2038.tistory.com BlogIcon 썽망 2015.08.31 10:0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와~~~저런곳이 있었다니ㅋㅋㅋㅋ예전에 할머니가 해주시던 감자탕이랑 비슷하네요

    • Favicon of http://bananayang.tistory.com BlogIcon 바나나양ㅡㅅㅡ 2015.08.31 11:05 신고 수정/삭제

      아 그래요?? 저는 비지감자탕은 여기서 첨 먹어봐서요~!!! 완전 신기했어요^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