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창고고치기:::4단계 정리정돈과 완성^^

 모든 작업이 끝낫어요^^

벽도~ 바닥도~ㅎㅎㅎ

 

가구랑 물건 들여 놓을 순서랍니다^^

 

 

집안에는 들여놓을 공간이 없어서

분해해놧던 이층침대를 조립햇어요^^

내짝꿍곰곰이가 와서 해준다고 기달리라는 것을;;;

급한 성격 주체 못하고;;;;;

제가 했어요ㅋㅋㅋㅋ

 

요놈들 창고가 맘에 드는지 자리잡고 뭉개네요.

이 때가 초가을 즈음~

보일러시설이 없는 창고는 밤에는 꽤 춥더라구요.

 

 

밤에도 뜨듯하게 뭉개라고

외풍막이 텐트 쳐주었답니다.

가끔 나도 뭉개구요ㅎㅎㅎ

 

 

니노도~

 

 

곰새도~

 

 

까망베르도~

노오란 외풍막이 텐트가 맘에 쏙!! 드나봐요^^

 

의외로 진짜 따닷하더라구요.

외풍이 센 집들 추천!!

쫌 우끼긴해도 효과는 만점이에요^^

 

 

한쪽 구석에 어린 나이에 그렸던 작품도 전시해보고ㅎㅎㅎ

 

 

책상정리도 햇어요^^

 

 

우웅;;; 니노오빠...ㅠㅜ

목욕 좀 해야겠구나;;;;

창고 고치는 데 옆에서 있더만ㅋㅋㅋ

더럽구나ㅋㅋㅋ

 

 

 

정리해 놓으니 뿌듯^^

 

 

열심히 수리해 놓으니ㅎㅎㅎ

요놈들 어케 자기네들 위해 만든 줄 알고

여기서만 노네요^^

 

고양이들이 좋아해주니 보람차네요.

 

마지막으로 비포애프터 비교들어갑니닷.

 

 

 

이랬던 공간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닷!! 짝짝짝짝!!^^

 

우와 우와

완전 달라졌죠??

ㅎㅎㅎ

 

-----------------------------------------

창고고치기:::4단계 정리정돈과 완성^^
창고고치기:::3단계 바닥깔기와 쇼파리폼
창고고치기:::2단계 시멘트와 페인트바르기
창고고치기:::1단계 핸디코트바르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